곧, 우리는 이것을 한 것을 잊었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여기에 오고 싶어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당신의 신체에 대한 믿음을 가지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건강에서 여기 지구상의 경험의 이야기였다.새로 태어난 아기에게 먹이를 주는 것과 같은 사랑과 불임 치료를 생각해보세요 어떤 여성들은 젖병을 먹이고, 어떤 여성들은 모유를 먹이고, 어떤 여성들은 우리가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하는지 혹은 우리가 엄마로서, 항상 우리 자신, 아기들, 그리고 가족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그리고 임신과 출산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개인의 진리를 찾아내고 그것이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다르다는 이점을 받아들인다.당신의 신분을 반영하는 특징들을 찾으세요 당신의 신체가 당신의 성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하는 일과 크게 상충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눈썹이 두껍고 어쩌면 남성적일지도 모릅니다. 다른 것은 없다면, 내 눈썹은 나를 신사처럼 보이게 합니다.걷는 동안 작은 걸음걸이 당신의 자질을 떨어뜨린다 자신감 있는 사람이 작은 걸음들을 취하지 않는 대신, 그들은 자신감 있고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걸음들을 취합니다많은 사람들에게, 신체에서 광원 몸으로의 변화는 정말로 개인에 따라 변하는 점진적인 방법이다. 개인적인 노력과 신의 은총의 조합은 그것을 가까이 가져가는 것처럼 보인다. 이 신의 은총은 지금 행성에 쏟아지는 빛의 많은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이 빛의 유입은 지구의 원인이 되고 있다.

세포와 DNA 내의 변화들은 우리가 우리의 물리적 시스템 안에서 더 많은 빛을 보유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날 때, 우리는 전류나 진동의 감각을 겪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거의 모든 것을 겪을 수 없다.사과 몸매의 형태가 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의 오피시티 중간 부분이 한 몸에서 가장 넓은 부위라면 당신은 이 체형이다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생일에 옷을 벗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과 다른 사람만 있는 펑키한 냄새 나는 엘리베이터와 유사하여 당신은 그것이 단순히 사과 체형으로 당신이라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다. 밤새도록 허리를 굽혀서 시선을 위로 향하게 하거나 주의를 다리 쪽으로 향하게 한다.

같은 연구는 여성의 사진이 훨씬 더 나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체중 감량 중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 처음에는 남자에 비해 적었지만, 15%만이 마른 해부학적이었다. 여성이 체중을 감량하고 다시 살이 쪘을 때, 린 조직은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다 – 회복된 조직의 85%는 지방이었다!) 완벽한 유연성과 통제 달성 가능한 체중 운동은 시작하기에 충분히 간단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가능한 한 인간적으로 힘든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가장 힘들고 보람 있는 운동을 하루에 20시간이나 30분 동안 하면 매력적인 근육, 무지방, 운동 기계가 될 것입니다.유려한 패션바디투바디 마사지는 전신마사지에 속할 수 있다.

전신마사지시 손마사지시 체격의 다양한 부위를 사용하여 몸매마사지, 매우 기발한 발현을 한다.

암스테르담에는 호텔 자택에 훈련받은 마사지녀들에게 감각적인 바디투바디마사지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다.

그러니, 만약 여러분이 오늘 약간 기분이 안 좋다면, 여러분의 신체에 만성적인 조언을 요청하세요. 아마 여러분도 약간은 신체 단절이 필요할 거예요. 그 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것은 없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것이 필요할 것이다. 내가 아는 것은, 실제가 당신에게 말할 것이라는 것이다.내 몸은 그들이 원하는 것(그리고 필요로 하는 것)으로 바삐 움직였고, 따라서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했다.전체적인 외양에서, 온화한 몸은 우리의 신체보다 덜 뚜렷하게 보이는 특징을 가진 신체와 유사하다. 그러나 가벼운 신체는 그 구성이나 성질에서 물리적 신체와 크게 다르지 않다. 가벼운 신체는 빛나고 보통 투명하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난다. 보통 그것의 높은 흔들림 비율 때문에 물리적인 차원 전체에 걸쳐 우리에게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물리적인 모양보다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엘리트들은 빠르게 매력을 쌓는다 그들은 바디랭귀지와 매력은 반드시 똑바로 서거나 그의 완전한 관심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한 가지 방법만 있다: 지금처럼 프로그램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곳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은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일 수 있고, 그리고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몸으로부터 어떤 것이 있을지 모르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당신의 몸을 검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