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을 충실히 지키시오. 왜냐하면 부동산에서 청렴함이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하숙인들 중에서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확장할 수 있다.

그것은 확실히 부동산 시장 경향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사실, 지금도 시장에서의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실제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느 기간과 마찬가지로 좋은 기간이다.

부동산 사업을 한 단계 더 진행하려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

예를 들어, 비건은 직접 우편을 이용한 내 제안을 마케팅해야 한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존경할 만한 유일한 것이라고 믿었다. 왜냐하면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했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온라인 사업은 재료들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일하는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서였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세요.사정이 잘못되었을 때, 세입자에게 소유할 때처럼, 여러분은 흥분해서는 안 됩니다.숙제에 대해 알게 되면,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문제들 중 일부를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 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불일치를 피하면서 FC 트레이더로 시작하는 방법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유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돈의 지출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시장 가격으로 팔 수 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수반한다.

셋째, 연도에 부유한 사람들을 만들어 준 부동산 투자의 혜택은 동일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을 불결한 주택 재정적인 지렛대에 앉히는 것은 투자하기 위해 수 톤의 돈을 빌리는 화려한 용어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프로그램이 아니다. 부동산은 부자가 될 뿐만 아니라, 오늘 당신의 주머니에 약간의 빠른 현금을 넣어라.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을 사용하여 부동산에서 실제 결과를 보아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경험을 따라 교육을 늘려야 한다.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두 개의 부동산을 한꺼번에 사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한 가지를 가지고 시작하세요.그 후에는 더 느린 속도로 일을 하면서 일을 하는 것이 여러분이 가진 것을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이 기술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부동산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 정직한 안전 음악 다운로드 이것은 정말로 현금 흐름 시스템이다. 한 부동산을 확실히 관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여러 사람이 그것을 요구하고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지적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그 장소를 더 좋은 거래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데이트,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그리고 훨씬 더 성공적이 되는 사람은 심지어 다른 사람에게까지 요구하는 전략을 사용한다.

보통 시간이 걸리는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점진적인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그것은 부정적인 수익 시나리오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꽤 많은 시간을 의미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전화 통화를 많이 발생시키는 것이 아니다. 실제로는 일의 클릭톤만이 발전했다. 예를 들어 노란색 편지(아래에 노란 편지가 설명됨)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부동산 투자에서 알게 될 것이다.

부동산 취득을 어떻게 해서든 하는 것은 플립처럼 섹시하게 멈출 수도 있지만, 그것은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은 결코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이,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와 함께 일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의 이전이 있다면,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많은 기회가 있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그들을 완전히 구제했다.

이야기를 제한하라;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이 개인으로부터 훔치는 것을 꿈꿀 수 있는 동료가 항상 있다.

당신은 어떤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보여주며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머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매월 압류를 하는 1,200여 채의 가옥과 오스틴은 미국의 주택 시장 중 한 곳!심지어 일반적으로는 확률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