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데드볼트는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표면에만 열려면 대답만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다.

만약 근처에 유리가 없다면, 레버 버전은 더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장 좋다.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은 추가적으로 진입을 막거나 최소한 그러한 보호된 유리창을 통해 강도를 늦추는 것은 몇 번의 시도를 필요로 할 것이고 이러한 주의를 끄는 타격은 가로채지 않을 잠재적 위험을 증가시킨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도박을 하지 않고 단순히 대체물로 도망치는 것을 선호한다.

사람이 떠날 때 문을 잠그는 담배를 피우는 습관이 있는가?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나요? 집에 혼자 있을 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쳤을 수도 있어? 당신은 훌륭한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여전히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의 문을 잠그는 습관 안에서 몇 번의 강도사건이 당신에게 경솔해야 한다.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정상적인 결과이다. 비록 범죄자들도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몇몇 사람들은 낮에 일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집이 비어있을 때,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부동산은 사람들이 있는 부동산보다 저항이 적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기본적으로 밤에 일하는 하루 종일 효과적이어야 하는 조치들을 평가해야 한다.

요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위한 산업 산업에는 다양한 무선 옵션이 있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연구를 시도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당신이 후회하고 싶지 않은 올바른 결정 내에서, 당신은 주로 집에서 그것을 설치하고 당신 자신의 변덕에 따라 새로운 설정을 얻음으로써 그것을 설치하고 싶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고객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항상 엄청난 감소가 아니라 어떤 종류의 저축도 여전히 주는 것이다.

많은 보안 회사들은 쉽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사고가 발생하기 때문에 노인들은 그들의 보안 작업장으로 가기 위해 버튼을 누를 수 있을 뿐이다. 버튼은 보안 명리학 회사에 신호를 보내고, 소유자가 전화를 받지 않으면 그들은 도움을 받기 위해 집에 있는 응급 요원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것이다.

위의 숫자를 보면 두려울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을 때 유의하십시오. 많은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그리고 482명의 남성과 여성 중 1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주거 보안을 얻는 것은 실제로 귀중품조차도 가족과 함께 보호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경로입니다. 침입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사람들, 누군가가 이것을 완성하려고 한다면 분명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그들의 집에서 안전한 보안과 함께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경보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시스템이 알람과 중앙국 휴대폰 라인에 연락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가정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속성 라인과 연결이 끊어지고 전송이 완료되면 해당 지점은 설정된 알람의 유일한 사용에 전념하게 됩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내외로 회선됩니다.

평면 스크린 TV나 Xbox를 찾아서 빈 상자를 연석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여러분이 들어가기 전에 실제로 집에 있다는 것을 알게 한다.

미닫이 유리문이 있으면 문에서 프레임에 간단한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침입자가 문을 들어 올리고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줄일 수 있다.

재산범죄(비폭력 절도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가장 자주 동일한 신발을 신는다. 2009년에는 2010년 외에 58,080명이 있었다.

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은 트리거를 가지고 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누군가가 고장 났을 때 작동하는 동작이 감지될 때 작동하는 동작과 전기 콘센트를 감지할 때 작동하는 동작이다.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두 가지 유형의 트리거의 장단점에 활용되어야 한다.

미닫이 유리문이 있다면 불법 입국에 대비해 잘 확보된 겁니까? 서의 제안이나 문 하단에 추가 잠금 장치뿐만 아니라 도어잼 가이드가 슬라이딩 도어를 밀어당기지 않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