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2형은 식이요법을 간단히 바꾸고 1형 운동을 하는 것으로 완전히 피할 수 있고 심지어 완전히 뒤집힐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형과 정확히 같은 단계를 밟음으로써 훨씬 더 실행 가능하게 만들 수는 없지만 1형은 할 수 없다.

약을 먹고 그냥 빨아먹는 거지? 잘못된 당뇨병 약은 처음에는 일부 사람들에게 필수적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치료법이 아니다. 사실 당신의 당뇨병 약은 당신의 당뇨병을 악화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릴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말을 들어라. 2형 지방세포는 어떻게 더 이상은 안 된다고 말하고 췌장은 지방세포가 간과하고 있는 인슐린을 점점 더 많이 내뿜음으로써 반응하는 한계에 도달하는지 명심하라. 몇 년 동안 당신의 섬 세포를 약물로 채찍질한 후,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복용할 수 없고 인슐린을 만드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어떤 양의 채찍질도 더 이상 죽은 말을 뛰게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후, 2형을 가진 사람은 1형을 가진 사람처럼 인슐린을 주입하고 있다.

이것은 2형+1형 또는 3형 당뇨병을 다루기 위한 약물이 도입되기 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의료 전문가들에게 만족하지 않는다면, 수정하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그것에 대해 그들과 최소한의 대화는 단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때때로 의료 전문가들이 몰두하고 그것을 청소해야 한다.

그들 역시 개인이다.

당뇨병 운동이 제2형 당뇨병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운동 루틴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은 당신의 몸에 인슐린의 사용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운동을 할 때, 당신은 또한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그리고 체중 감량으로 이어지는 체중 감량으로 이어질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이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대화하는 것을 기억하기 전에 당뇨병 약을 끊은 사람들에 대한 연구가 있었다.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일부 당뇨병 환자들의 경우, 증상의 세트가 매우 느리고, 다른 환자들은 현재 시력이 흐릿해지 윤재승 고, 감염이 증가하고, 치유가 느리고, 피로가 증가하고, 갈망과 갈증과 자극성을 경험하고 있을 수 있다.

당뇨병과 고혈압의 장기적 위험 외에도, 수많은 최악의 경우는 끊임없이 피곤함을 느끼고 상당한 체중 증가를 겪는다. 이것은 훨씬 더 나쁜 소비 일상의 하향곡선, 운동과 전투에 필요한 에너지의 부재로 빠르게 끝날 수 있다.

체중 증가와 혈압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 스트레스 설치. 이것은 분명히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감과 성욕에 영향을 미치고 심지어 추가적인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이 악순환은 섬세포를 지치게 한다.

그들은 영원히 상당한 양의 인슐린을 계속 만들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소진되고 인슐린 생산을 중단한다.

2형이 인슐린 의존이 되는 때 당신은 반드시 검사를 위해 의료 전문가에게 자주 가야 한다.

당신이 너무 지나치고 긴장하고 싶지 않은 동안,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진행상황과 상태를 의사와 함께 확인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치료, 관행, 상태를 항상 감시할 필요가 있다.

올바른 과정 또한, 아마도 약물치료나 삶의 방식을 수정하기 위한 새로운 제안이 항상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약을 권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또 다른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가족 중 한 명이 있는가? 고혈압과 심장 질환 비만이나 고콜레스테롤 외에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위협도 높을 것이다.

제1형이나 제2형 당뇨병과 같은 만성적인 상태를 다루는 원트랙 정신은 당신이 기다리고 그만두는 것을 보고 싶지 않은 다른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잊게 할 수 있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는 절대적으로 식습관을 바꿔야 한다.

이것은 이상적인 음식을 소비하고 설탕이 많은 음식을 멀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너무 자주 마시는 설탕이 많은 음료를 포함한다.

그것은 당신이 받아들이기엔 많은 것 같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지고 당신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습관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뇨병 환자의 90%가 2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단지 언제가 아니라 매년 이런 진술에 맞는다면, 2형 당뇨병이 당신에게 몰래 다가오지 않도록 혈당을 평가해야 한다.

당뇨병 약품들은 암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에 대해 일관되게 지적되어 왔으며, 아반디아와 같은 약품들은 심장마비를 일으킬 기회를 33%나 증가시켰다!

퍼지 시력, 갈증, 규칙적인 배뇨, 갈망, 발가락이나 손의 얼얼함, 피로, 아프지 않은 것은 모두 고혈당 수치의 징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징후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의사를 만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