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 연방 보조금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정부로부터 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학기당 약 5,500달러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보조금들은 쉽게 얻을 수 있다.

특히 엄마나 미혼모들. 좋은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들도 있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진로 박람회에 가십시오. 많은 경우에 고용주들이 어떤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찾고 있는지 알 수 있을 때.

마술 청바지를 포함해서, 내 딸들은 기적의 대학을 비전하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얻을 것이다. 청바지도, varsity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승무원학원 , 나의 조수 두 소녀는 그들의 교육대학을 향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없는 대학이다. 도중에, 나는 대학을 사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대학 진로계획실의 사용량 검토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직원의 요구 사항 파악 연습 가능한 한 많은 면접을 보십시오. 졸업한 후에만 면접을 보려는 것보다는 경력계획실을 통해 면접을 보는 것이 수년 더 쉽다.

그러므로,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된 대학을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일하는 것이다. 단지 그것만을 완성하기 위해 정말로 유일한 목적으로 얻을 수 있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대학의 입학 제한 음,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문제점은 아이가 대학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하는 경우를 선택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이 특별한 대학은 단지 주로부터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한다.

또한 대학을 완전히 언급하는 것을 제한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개인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방문하기 위해 매우 제한된 학교 선택을 의미한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그 돈이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주식 경제의 터무니없는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무엇을 투자해야 할지 결정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롤오버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정말로 가장 잘 맞도록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아이들은 진정성을 가지도록 한다 – 신입생 펀드 웹사이트에서 자원을 사용하라 – 당신의 친구와 가족 인사말을 맞춤화하고 초대하여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에게 미래의 교육 액세서리를 위한 효과적인 재정 기반을 구축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이 소식을 공유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생일, 휴일, 특별한 행사, 네트워크를 더 많이 참여시킬수록 더 많은 저축이 쏟아질 것이다.

많은 학생들과 학생들의 부모들은 평균적인 대학 비용을 볼 것이다.특히 적절한 순위의 대학이 될 때, 그리고 스티커 쇼크로부터 벗어나게 될 것이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교육 상품이 유익하지 않은 배경에서 조달된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관리가 잘못되었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대답은 스포츠를 하는 전액 운동 장학금을 가진 대학이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그들의 오랜 기간 동안 프로에 있을 만큼 충분히 좋은 것을 하기 위해 운동에만 초점을 맞춘다. 그래서 어떤 학생 운동선수들의 얼굴 앞에 돈이 걸려 있을 때, 유혹은 압도적일 것이다!

대학 보조금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적격 학생들에게 많은 보조금이 제공되며, 대학을 입학하기 전에 아이를 유치하기 전에 충분히 저축할 기회가 없었던 당신의 가족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가장 중요한 대학 보조금을 다양한 것 중에서 나눠줄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여성을 위한 이러한 공통 사업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보자.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사람들이 요구하는 것은 더 이상 대학 교육의 가치가 있는가? 정말 대학 학위가 경제적 독립 조사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반응 –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은 여전히 매우 가치 있는 것이다.

가난해지는 것은 성취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는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어머니가 옷을 바느질하게 한 것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 위를 올라갔다.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그 위를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매달 자녀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당신은 한 사람이 자녀를 위해 세운 어린이 교육 기금에 대한 급여에서 고정된 금액을 제쳐둔다. 당신이 근전이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그것들을 마음가짐 가이드 안에 있는 저축 계좌에 많이 넣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