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와 어울리기 위해 허리를 굽혔다. 그들은 팀을 잃고 있을지 모르지만, 양끝의 규율은 그들을 레크리에이션에 있게 한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트렌드에서 접근할 수 있다.

수비는 좋은 단서를 제공한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득점과 84어시스트에 불과했던 25분 동안의 스텝에서 이 수치는 실제로 32분 동안 10과 49로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고통으로 여겨졌지만,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많이 해 왔다. 그러나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지배했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의 게임에서 센터들은 오카포르가 하는 스타 과제를 고려하는 많은 윙 선수들을 칭찬할 수 있어야 한다.

그의 필드 골 퍼센트는 매우 높다. 스마트 샷을 하고 공격에서 경기하는 것

서류상으로는, 훌륭한 브랜드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NBA 플레이오프에서 기꺼이 섞어보려는 것처럼 보이는 팀들이 몇 개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현실 경험뿐만 아니라 최고의 선수들이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이 세 팀은 아직 따뜻한 온도를 견뎌낼 수 있는 찹을 제공하지 못했다.

래리 버드는 이기기 위해 무슨 짓이든 했다. 그리고, 헤드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이 퇴장할 것이라고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래서 그 전설은 그가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에 걸어들어와서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너는 모두 다른 버드를 위해 뛰고, 코트로 나가, 계속 준비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고, 스위프스테이크를 했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보셨나요?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남녀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현재 시장 장소를 위해 그들 자신의 메시지에 엄청난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목표 수요에 맞는 마케팅과 서비스를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는 전형적으로 그들의 경력과 관련된 전성기를 여러 개의 타이틀을 얻기 위해 팀을 이루었고, 머니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턱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짓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NBA 상위 3명의 선수들과 함께 이전 사람들에게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같은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온 종이를 필요로 하는 이유라는 것은 아니다. 멋진 팀인 The Orleans Hornets, Utah Jazz, Dallas Mavericks는 NBA 2010 플레이오프에서 모든 것을 섞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현실 경험이고 최고의 선수들은 봄까지 깊이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다. 이 세 팀은 아직 열을 견뎌낼 수 메이저사이트 있는 찹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NBA는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활동을 제공하는 중요한 인기 협회 중 하나이다. 협회는 또한 미국 면허를 받은 많은 팀과 선수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또한 이것을 등록 시스템과 같은 면허로 알 수 있다.

스포츠의 그래픽은 당신의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어떤 플레이어도 그들의 물리적인 로케일 상대 선수를 식별하는 것은 그의 유니폼의 트렁크에 있는 이름을 읽는 것만으로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었다. 당신은 심지어 게임 유감스럽게도 nba 08이 실제로 관심을 가지기 위해 오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유니폼에 바느질과 파쇼인을 조사할 수도 있다.

NBA 2K8에서 제시된 세부사항 나는 이 게임에서 보통 정확하게 표현되는 어떤 선수들도 거의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명백한 결함일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스타킹을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벤치에서 몇 가지 선택이 그들 중 한 명이 다칠 때 일어나는가?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고, 히트가 몇 분 후에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제공할 수 있는 1분 내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남자들, 그들은 미화된 CBA 팀 신체 운동으로 길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가 워리어스를 도울 것 외에는 정말 눈에 띄는 것도 없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무엇일까? 너는 그 관리를 아니? 만약 그렇지 않다면, 걱정마.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당신이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살 생각을 하고 있다면, 예방책은 6번째 마를 위한 저지를 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