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먼트 싸움에서 성공하려면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가라테 젊은이 기억하시죠? 코브라 카이는 전투, 공격, 문제를 일으키기로 되어 있었다. 무술에 너무 맞춤화된 말썽꾸러기 학교와 강사를 배출한 말썽꾸러기 강사는 배를 놓치는 것이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전리품과 경쟁 순위를 얻는 것이 아니라 기술과 인격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JP: 어떤 것이든 당신을 더 강하게 할 수 있고, 힘은 예상치 못한 긴 시간을 준비시켜준다. 그래서 당신은 겸손한 시작으로 시작했다. 그것이 당신을 전투 스포츠에 소개시켜 주었다는 사실? 늙기 시작하셨나요?

투사로서 영양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달성하는지 모른다면, 당신이 그것을 하는 전문화된 사람과 상의하고, 그들에게 그것을 생각하도록 돈을 지불하라.

우선, 언론은 사회와 사람들이 만드는 선택사항에 큰 역할을 한다.

당신의 채널과 함께 뒤 메이저사이트토토베이 집을 때, 적어도 두 채널에서, 당신은 두 명의 선수들 사이에 한판 승부를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고 있거나, 두 명의 고도로 숙련된 운동선수들이 분할된 두 번째 녹아웃 타격의 위험을 가지고 그것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최근 영화들처럼 “Never Back Down”은 시청자들이 가장 가까운 MMA 체육관을 찾고 싶어 안달하고, 비록 스포츠가 수년에 걸쳐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발견하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이 놀랍지만, 여기서 실제적인 이유는 장갑에 가까이 두는 것을 고려한다.

JP: 어떤 사람은 일찍 늙어가는 그런 규율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앉히거나 그것을 성취했다고 말하는가? 생활방식이 변화하고 움직이는 동안, 당신은 방어벽에 살고 있는 자신을 보았는가?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항상 틈새를 가지고, 숭배하고, 중요하다. 짐승의 본질이지만, 생활방식을 찾고 있는 소수의 개인만을 끌어들인다. 성인 무술을 훈련시키기 위해 무술을 찾는 대부분의 성인 실무자들은 그들이 더 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앞으로 5년 동안, 만약 당신이 자기 방어와 피트니스 비즈니스 운동 경기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5년 동안 더 강한 프로그램이 지속될 것이다. 스포츠와 계속 얻을 수 있는 쿵푸 프로그램, 제품은 고착되고 잊혀진다.

그는 선수 생활의 시작에서 트로피, 벨트, 타이틀, 승리를 추구하고 있다고 선언했다. 그리고 지금, 그 시점에서만, 그는 저 밖에 나가서 재미있게 놀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들었나요? 그는 그의 경력 전체에서 그가 일했던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지만, 지금, 처음으로, 그들은 훌륭하다. 그리고 덧붙이자면, 그는 길가에 있는 그의 반대자들을 파괴한다.

그는 당신의 타고난 재능에 대한 노력을 하는 원칙이 결론에서 나타나고 있는 방법의 결정적인 예다.JP: Jj!이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여러분이 지금 어떤 상황에 처하게 될 지 확신이 서지 않지만, 하하 나는 싸움 비디오 게임에 일반적으로 앞서 누가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그들이 암브로즈 씨였을 때 삶은 어땠습니까?

J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무엇이든 더 강하게 한다; 힘은 예상치 못한 긴 시간을 준비한다.

그래서 당신은 겸손한 시작으로 발전했다. 전투 스포츠에 당신을 소개한 양? 먼저 시작하셨나요?

힌두교 푸시업은 어깨 너비보다 조금 더 넓고 공중에서 엉덩이가 위로 올라가는 등 아킹 동작(요가에서 아래쪽을 향한 개와 유사함)으로 최대 3세트의 50막까지 작동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이 커플만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을 한 적이 없다면, 그들이 압도당하지 말고, 새로운 것처럼, 건설하는 연습이 필요하다.

전투 컨디셔닝은 기능적인 힘, 지구력, 적응력을 위한 체중 운동을 소개하는 멋진 책이다. 나는 그들이 무술 비디오 영화를 만들고 있는 발견 쇼를 보고 있었다. 그들은 한 남자가 업마켓 운동을 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스쿼트는 무술전사가 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다리와 전신 운동 중 하나이다. 그것은 전체 인간의 신체 힘을 구성하고 놀라운 다리 힘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존 스쿼팅 체제를 다르게 해야 한다.

당신은 정말로 상당한 무게를 쪼그리고 앉아야 한다.

며칠 동안, 다른 날들은 스쿼트들이 당신에게 테이크다운, 발차기, 휘발성 방법을 위한 속도와 함께 힘을 제공한다.

우선은 그것을 직시하라; 자기 방어가 거의 완전히 필요한 새로운 곳에서 소유하라. 매일 사람들은 단지 단지 이유 없이 강탈당하거나 구타당한다.

적어도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는 것은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한 강도를 발견하고 그들이 내 머리 속에 발길질을 한다면 위안을 증진시키는 것이 정확히 나쁜 생각은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은, 개인적으로 가장 확실하게 다시 생각한다.

두려움 때문에 t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