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날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고양이는 항상 당신의 정원에서 시원하게 수분을 멈추게 하고 수의과 여행을 멈추게 한다.

고양이들이 땀을 흘리더라도 당신은 여름내부에서 시원하다고 확신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전문의들은 당신의 고양이들에게 그늘진 장소를 주어 그들이 쉴 수 있도록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한다.

e 당신의 새끼 고양이를 주목하기에 완벽한 장소일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가장 좋은 날 동안 단단한 나무 바닥에 누워있을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집 주변의 그늘진 장소를 찾을 것이다.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그들을 쓰다듬으려고 애쓸 때, 고양이와 함께 몇 마리의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될 것입니다. 그래, 어쨌든, 내 추측에 감사해. 내 추측에 따르면, 아주 게으른 기분 속에 있는 고양이나 네가 하고 있는 행동에 대해 대답하기를 거부할 사람은 아무도 없어. 고양이가 어떻게 반응할지 아무도 몰라. 그들의 행동은 목적이 없어. 그들의 존경과 관심을 얻어야 해. 하지만, 이봐, 이 플러스는, 고양이들이 항상 바쁘면, 고양이들이 귀찮게 굴지 않을 거야.먹이를 주는 장소를 위한 식탁보는 꽤 유용할 수 있다.

종종, 고양이는 그의 그릇에서 음식 새끼고양이분양 을 옆으로 치워 먹는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항상 다른 쪽에 남아 있는 어떤 여분의 음식을 치워버린다. 그릇 안에 자리 매트를 놓거나 직물로부터 당신 자신의 식탁보를 만드는 것을 생각하라.고양이들은 또한 그들이 배변을 할 때 꽃을 파헤치고 가구를 발톱으로 사용하는데, 그래서 나는 이 파괴적인 동물들이 내 정원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정확히 당신은 고양이를 정원에서 멀리하는가?야생동물의 다큐멘터리를 본 적이 있나요? 고양이들은 그들의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나무에서 소변을 보는데 꽤 많은 시간을 보낸다. 이것은 그들의 영토가 될 때까지 다른 고양이들에게 매우 중요한 신호이다. 집고양이는 이런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영토를 위해 그들 자신의 일부분을 냄새 맡을 필요가 있다.

고양이들은 오직 관심 장소들 주위에만 형성된다. 또는 애완동물로써. 또는 단순히, 가장 효과적인 음식과 보호소를 얻는 나머지 것에 비교해서 더 괴롭고 더 적극적인 고양이로서 분명한 팩 리더는 없었다. 모든 고양이들은 스스로를 거칠게 생각한다.

동등한 입장에서 오직 사자만이 자존심이라고 불리는 그룹을 형성한다.

고양이들은 높은 곳을 좋아한다 길고 행복한 고양이들이 그들의 주변을 둘러보는 안전한 집을 그들에게 준다 만약 고양이 트리가 당신의 스타일이 아니라면, 튼튼한 선반에서 그들은 뛰어오를 수 있다 그들은 또한 꼭대기를 향해 작은 침대나 담요를 추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개들은 그의 이름을 배우고, 주저 없이 지옥에 반응하지만, 당신이 고양이라고 부르는 것을 듣든, 그가 종종 듣든, 그들을 완전히 무시하든, 그 개는 종종 당신을 향해 고개를 들고, 그가 당신의 소리를 들었다는 것을 인정하려 할 것이다. 그 후 그는 눈을 감고 곧바로 다수에게 돌아간다. 얼마나 무례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