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클릭당 결제: 신규 고객이 웹사이트에 갈 때마다 결제할 고정 요율을 산정합니다.당신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특정한 틈새 시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그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당신은 당신이 아직 결과를 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방법을 따라 장애물을 다루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를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내가 지적하는 것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던질 수 있다는 것이다.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을 낭비한다.

먼저, 검색 엔진 최적화 백색 모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링크 교환, 고품질 자료 구성, 주요 및 2단계 디렉터리 사이트에 웹 사이트 제출, 짧은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목록 작성: – 고객 목록 작성 – 목록이 클수록 현금도 커집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무료 eBook 또는 e-course에 대한 방문자의 노래를 불러줄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그 후에는 제휴 링크와 함께 후속 e-mail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및 흥분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합니다.왜냐고요? 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상대가 모르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웹툰다시보기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더 나은 가능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모두가 아는 것이 아니라면 -미친 듯이 책을 보지 마세요;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한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시키세요. 당신은 처음에 돈을 벌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책을 반복적으로 대출하는 것은 당신이 이미 발견한 것과 함께 무언가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조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사에 대한 다양한 조언을 얻기 위해 찾아보십시오. 마케팅 당신은 당신이 또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다른 개인들이 어떻게 이 마케팅 타입을 그렇게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경력을 가지는 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이해할 때 당신은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단계를 밟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는 1980년대 후반의 기본적 디자인은 4개의 주요 주체를 포함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였습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가맹점 또는 가맹점이 있습니다. 두번째, 가맹점과 당신, 제휴사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영업이 생성되는 곳에서 고객의 의견을 추적하고 고객의 작업에 대한 수익을 보장해 주는 링크 세 번째, 서비스 또는 선택한 제품에 대한 의견, 아이디어 및 직접 지식을 블로그에 게시할 게시자 또는 제휴업체가 있습니다. 네 번째, 관심이 가장 높은 고객입니다.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 욕망두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는 모든 트래픽이 영업 페이지로 직접 전달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 사이트 접속을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한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 됩니까? 음,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1회 커미션을 받습니다. 아니면 대부분, 그것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30초 이하 동안 남아서 떠납니다.목록 작성: – 구독자 목록 작성 –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무료 eBook 또는 e-course Afters, 제휴 링크를 통해 후속 e-mail 시리즈로 전화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우리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합니다.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한 시간을 개발해야 한다.

기억하기 위한 훌륭한 계획은 3시간의 교육과 2시간의 마케팅일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 틀을 고수하라. 1시간 이상 전에 일어나라, 또는 매일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기 위해 TV를 덜 본다. 그리고 이것과 함께하기 위한 헌신을 한다.

오프라인 마케팅 디자인에 익숙하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Level Marketing과 매우 동일한 특성을 공유한다(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인과 공유하면 커미션을 보상받는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Mlmor보다 레이어 커미션 지급이 적은 경향이 있다.

MLM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두 번째 계층 또는 매우 첫 번째 계층까지만 지불합니다.플래티넘 제안!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라고 즉시 가정하지 마십시오. 바가지로 간과하기 보다는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