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점하기 위해서,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5점을 사용하는 것을 보기 위해서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10점 만점을 받을 자격이 없는 덩크슛을 위해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장의 카드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현재 어떤 좋은, 매우 좋은, 그리고 심지어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한 훌륭한 덩크슛이다. 하지만 다이어트 제도이다.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정통 10인조들이 다리 사이에 있는 멋진 덩크슛을 위한 두 번째 범주인 프리 던지기 라인 덩크슛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지금까지 100만 번 본 적이 있다.

단 5개의 소수만이 가능한, 덩크슛 점수 정확성에 도움을 줄지도 모른다. 스티브 프란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꽁머니 그는 비행기 여행을 많이 하는 작은 남자를 고려해서 인기가 있었다. 그는 여러 종류의 교차 변동으로 유명했다. 그의 개인적인 취향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고 그의 왼쪽을 가로지르는 믿음직한 움직임이었다. 이것은 그가 매혹적인 해결책 안에서 그를 위해 길을 열어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가 Peja라는 선수에게 크로스오버를 했을 때, 그들은 Steve가 한 일이 있은 후 잘못된 방법을 찾아냈다. 그는 그 움직임에 의해 눈치채지 못했다. 타이케 에반스–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으로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최소한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평균한 것 (오스카 로버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또 다른 3개였다) 그가 2009-2010년 내면의 맛에서 시즌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는 시기적절한 첫 걸음과 표면적인 마무리이다.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에서 가장 키가 큰 간호사는 그가 당신에게 확실히 하고 싶을 때 방어적인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은 그에게 지속적으로 상처를 준다. 에반스는 또한 경기에서 노력 부족과 성숙함에서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2001년 말기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에서 갈림길이 될 수도 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결국 nba에서 라스푸틴으로 끝나게 된다. 그들이 보통 탈락할 때까지, 잘 무장한 그의 군인들이 팝 자체의 조용한 강렬함으로 경쟁하도록 결승 코치를 통해 경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을 것이다.그들을 다치게 할 수도 있지만,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의 재등장은 위성 TV에서 셀틱스의 20점 슛을 이미 스티브 내쉬의 향수에 불과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을 차버릴 수 있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오히려 헤스 무자비한 내쉬가 거절하고 그의 심장을 뛰게 하는 작은 남자이다. 그는 당신에게 마지막 세컨드 샷과 지옥같은 미소를 짓는 것을 즐깁니다. 그는 지금 36살에 한 수를 잃었을지도 모르지만, 간신히 그의 배에 있는 불은 방어적인 결승선을 사용하여 똑같이 강하게 오카를 태웁니다. 그는 자주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럭/게임 또한 결과적으로 생산의 유형입니다. 센터로부터 출발하여 레인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는 것을 정확히 돕는 것을 돕기를 기대하며, 오카 운동으로 인해 그는 호넷 케빈 듀란트가 르브론 프레드 헤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는 요구를 채울 수 있다.

수십 년 안에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30개의 자원을 쉽게 득점할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 D-리거와 같은 것의 겸손과 동기는 확실히 상한선이 될 수 없다. 비수기 동안에 르브론 제임스가 잘못한 모든 것, 그는 조용히 그의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 동료들을 끊임없이 칭찬했다.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 커버 위로 두 명의 미필적 팀 동료가 나타나야 한다.

) 그리고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수모를 당해야 할 미국 국가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운전석에서 듀란트가 그의 수비에서 가장 독특한 것은 그의 수비이다.워리어스가 확실히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 초점을 맞출 수 있고, 싱글톤이 1년의 시간 동안 조감독 마이크 말론을 통해 파워 포워드를 가진 어떤 가드로부터도 그를 보호할 수 있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19년에 네이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최근 그는 이미 NBA 제리 웨스트에서 50명의 위대한 선수들 중 한 명으로 뽑혔다. 그는 또한 클러치가 14년 동안 당신의 과거 NBA 결승전을 위해 레이커스를 9번이나 이끌었던 그의 경력에서 단 하나의 결승 패배들만이 그의 e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이었다.라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 완벽주의자였고 호스트 위대한 수비수와 뛰어난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한 사람 선수 Michael Jordan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얻고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 apg 그리고 98 RPG는 그의 농구의 완전함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