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완벽을 요구하는 그들 중 한 명이 있다면, 당신은 가정의 인테리어를 도와줄 전문가들을 찾을 것이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당신의 엔진이 당신의 마음을 전반적으로 살피고 무엇을 가장 잘 소비하는지 당신을 도울 것이다. 꿈이 실현되다홈 스테이징과 인테리어를 혼동하는 것은 실수이기 쉽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두 가지 사이에는 서로 매우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내는 기본적인 차이가 있다 – 디자이너와 스테이지 목적.해서는 안 되는 일은? 당신이 의식하는 첫번째 금지되는 것은 어두운 피부 톤의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가리는 것이다. 그것은 전혀 권할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이 열린 장소에 들어갈 자연광이 적기 때문이다. 조명을 방의 모양과 섞고 매치하는 능력은 당신이 성취해야 하는 피할 수 없는 것이 된다.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볼 때, 모든 사람들은 종종 당신이 적절한 전략에 대한 잘리고 건조한 대답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것을 원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간단한 진실은 아무도 정답이 없다는 것이다. 페인트 색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에 조언은 보내질 수 있지만 다른 무언가가 각각의 공간에서 가장 잘 일할 수 있다는 것이다.장착과 관련하여 또 다른 최종 요소는 당신이 정확히 어떤 유형의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이 편안함을 느끼는지 또는 정확한 객실을 보여줄지에 달려 있다.

여러분이 집 디자인에 몰입해야 하는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가십거리 칼럼과 책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 탐구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즐기거나 여러분이 집에서 사랑할 디자인을 얻기 위해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실내 디자인에 섞여 있다.

ns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의도된 것 보통 당신이 이것을 사랑할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실제적인 시간에 주거 에너지를 가지고 확실히 중요한 개인이다. 당신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없다. 당신이 좋아하는 인테리어의 최신 유행에 대해 정확히 걱정하지 말라.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라.직물들이 위치를 더 컴팩트하게 보이도록 만듭니다. 빛을 차단하는 부피가 큰 커튼은 즉시 추가 위치를 결정합니다. 대신, 장식적인 색조나 블라인드를 선택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직물 창 처리의 아이디어에 집착한다면, 그런 다음, 순한 패널이나 가벼운 커튼을 고려하세요. 내용 기사들은 그것들을 특정 창 위 몇 인치 위에 걸어 놓습니다.그리고 선택패널은 길이가 더 긴 경향이 있다, 그러면 그것은 또한 집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시각적 공간을 더한다.

바닥 프로젝트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들어야 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내부 벽을 없애고, 갤러리를 채택하거나, 팬트리 및/또는 섬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조각상, 골동품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를 가지고 있다면, 코너 캐비닛과 퀴리오 캐비닛이 이 수집품들을 전시하기에 이상적입니다.당신의 개인적인 추천 인테리어 형태를 뒤엎지 않고 tions시간당 통화료 설계자가 전화했을 때만 필요한 경우 시간당 요금을 청구합니다. 디자이너마다 경험, 전문 지식 및 사용률이 다릅니다.나는 몇몇 고객들이 정확히 어떤 스타일을 즐기거나 어떤 색깔을 넣어야 하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옷장에서 어떤 색을 찾음으로써 그들이 좋아하는지 쉽게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에 끌리고 어떤 것을 편안하게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의 옷에서처럼 그들의 집에서 편안해야 하기 때문이다. 웅진코웨이렌탈 그래서 자동차 보험을 들어보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컬러 애호가라도 있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멋진 신발 한 켤레와 멋진 가방을 가지고, 그것들 주위에 준비된 방을 만들어보세요.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는 정말로 예술적이고, 단지 그들의 멋을 포함한 요소들을 즐기게 해주십시오. 그래서 그것들은 c로 만드세요.제자리로 들어가다자, 여러분 내면을 들여다보세요, 여러분에게 정말 문제가 되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이 꿈의 포수들을 위한 것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하도록 하세요. 그래서 꿈의 포수는 맞을 것입니다: 애매한 모양과 그늘, 무명의 빛, 환상적인 그림들이 있어야만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특별한 세상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