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NBA 저지는 깜짝 놀랄만한 르브론 제임스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뒤에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허락하는 고개를 끄덕이거나 여러분으로부터 떨어져야 합니다. 이 사람들은 누가 그것에 관심을 돌립니까? 대표자님5) John Wall – 커버리지를 통해 거꾸로 달리는 또 다른 슈퍼 육상 포인트 가드 64세 번개처럼 빠르게 점프하고 당신의 체육 능력을 뛰어넘는 Wall은 라인에서 살아야 한다.

이러한 능력들은 또한 그를 정지된 수비수로 변화시켜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매우 날렵하고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뒤집는 것을 인정받았다 버튼 가입 코드 . 과거 그렇다 하더라도, 월은 아마도 그의 재능 수준과 관련하여 이 리스트에서 더 높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그것을 우리에게 먼저 증명하게 해야 한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세의 주니어 선수는 존슨이 2010-2011 시즌에 NBA 트레이닝 캠프를 열기를 원하며, 이 캠프는 그를 최고의 NBA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그의 포지션 볼 핸들링과 능력에 대한 당신의 삶의 좋은 반올림이다. 드리블을 끄려면 선택 항목을 개선해야 합니다.NBA에서, 어떤 상황들은 다른 어떤 상황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당신의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증가된다.나는 적어도 예상된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보는 것을 즐긴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서 절대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나는 심지어 스티브 내쉬가 NBA에서 농구공을 덩크한 적이 있는가? 게이머들 사이의 컨트롤은 매우 훌륭합니다 6축 컨트롤러를 가능한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멀리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용 댐 샷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흥미롭게 생각합니다,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후원의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에서 수비수가 너무 큰 것을 원한다.

그러나 그들이 최종적으로 11번 선발을 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오늘날의 상황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일 수 있다.

또 다른 경향은 3점슛의 확산이다 3점슛의 상승과 함께 빠른 브레이크와 미드 레인지 점프슛은 무술이 되었다 1970년대에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경기당 평균 득점은 3명 중 대부분이 림프전에서 여전히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극적으로 떨어졌다.원래 A는 1979-80 시즌 전에 3점 슛을 도입하여 리그를 향상시켰다.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의존하여,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NBA 올스타의 주최자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이 대회는 여러 미국인들 중 하나의 큰 대회를 낳습니다. 그러나 로스엔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발전된 장비들 중 하나, 가장 뜨거운 농구팬들, 최고의 리셉션&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는 것은 이것을 다른 것들보다 1점 더 준다.사람들이 농구 셔츠를 살 때, 그들은 자랑스럽게 그들을 대한다.

왜냐하면 Jersey는 작은 물질로 만들어지고 적절히 관리되지 않으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이다. NBA Jersey를 입는 동안 사람들이 당신의 잔디를 깎는다고? 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자전거 탑보다 여러분의 삶에 더 많은 융통성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훨씬 더 내구성이 있고 비용이 덜 들기 때문이다. 기름을 개선하거나, 집을 페인트칠하거나, 마당을 청소하세요! 일단 세탁이 끝나면, 쉽게 세탁하고 말리는 것이 전부입니다. 물론 셔츠로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세탁을 하면 실이 느슨해져 주변의 외관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성공한 모든 기업가는 경제의 기초에 숙달되어야 합니다! 이는 고유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창출하고, 비용을 관리하며,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의심자와 잠재 고객을 전환하여 제품 및 수리를 다시 완료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매출과 수익 창출! 경제학의 기본이 되어라! 그것이 비즈니스의 기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