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여러분 내면을 들여다보고, 여러분에게 정말 중요한 것을 믿으세요. 여러분이 꿈의 포수들을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도록 하세요. 그래서 꿈의 포수가 맞는 디자인을 만드세요: 불확실한 모양과 그늘, 알려지지 않은 빛, 벽에 멋진 이미지들, 여러분이 상상하는 세계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만의 세계를 창조하세요! 여러분의 열정을 자극하라: 특이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라: 손상된 유리와 대리석으로부터 나뭇가지, 마른 깃털과 식물에서 종이 접기, 거울의 손상된 조각에서 나무 조각 또는 금속 악센트에 이르기까지,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데기에서 캔버스에 기대하지 않은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지 할 것이다.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요인은 거주자들이 단지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고 현대적인 집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집중하는 https://sg2004.com/ 미디어 소스로부터 모든 지도를 받을 수 있고 또한 수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상점이 사용하는 범위로부터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완벽한 집을 만들 수 있다.

단순하게 유지하기 작은 장소를 이용하기 위해, 어떤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라도 당신에게 단순하게 남아 있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더 많은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이 있을수록, 당신의 위치가 더 커 보일 것이다. 거추장스러운 가구들로 공간을 꽉 채우는 대신에, 옷이나 책을 위한 벽 위에 선반들을 설치하도록 시도하라. 더 작은 크기의 테이블을 선택하여 이동하기 위한 공간을 최적화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것은 모두 제거하세요! 어떤 경우에는 보관할 것과 던질 것을 선택하는 것이 어렵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더 쉬운 스타일 기술로 더 행복해질 것입니다.스타일 소프트웨어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당신이 화면에서 가구 계획을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거운 가구 조각들을 더 이상 움직일 수 없고, 단지 당신의 마음을 바꾸고 다른 곳으로 옮겨야만 한다 당신의 프로그램에 당신의 가구 배치를 결정할 수 있고, 그리고 그것을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적어도 그 주제에 대해 예약하는 방법을 사세요. 최적의 효율을 위해 집을 재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가이드가 많이 있습니다. 급락하기 전에 절차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만약 당신이 탁월함을 요구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의 집의 실내장식을 도와줄 전문가들이 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 대한 어떤 종류의 촉감과 욕망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을 기억할 것이다.하지만 진짜를 위해서, 당신과 나 같은 매일의 개인들은, 단계적으로 행동한다.

당신의 방을 위한 최고의 가구 조각들을 찾고, 그것을 사거나, 그것을 찾거나 환상적인 가격으로 그것을 창조하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 내가 말할 때 – 인내는 분명히 인테리어 스타일에서 스스로 성공해야 한다.

진술한 대로,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표현하지 마라.보류 목표여기 수많은 사람들이 광택이 나는 잡지와 TV 프로그램인 Electic style은 환상적이라 할지라도, 그들이 부딪치는 덫과 함정들 중 몇 가지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나이다. 나는 많은 디자인의 요소들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내 취향에 맞게 조합한다.

가장 사랑스러운 몇몇 집들은 다양한 스타일로 만들어진다.지난 몇 년 동안, 머스터드 노랑과 레몬 노랑은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특히 더 뜨거웠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톤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란색이 가벼워질수록, 그것은 유난히 유연한 색을 만들게 되는 더 중립적인 것으로 끝나게 된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으로 되지 않도록 조심하라, 그것은 그것이 부풀려질 수 있다.

오크 베이지알다시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집주인에 대한 모든 것이다. 디자이너는 이 특정한 한 사람 또는 가정을 즐겁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 캐릭터를 끌어내고 그것을 당신의 집 전체에 걸쳐 표현하려고 시도한다.

요컨대, 인테리어 스타일은 집을 개인화하는 것이다.우리의 고객인 당신에게 우리가 가지고 있는 다음 걱정은 최종 제품이 당신의 집에 매력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당신이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당신의 색, 좋아, 개성의 반영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을 매우 잘 어울리게 한다면, 디자이너는 성공한다.

이것을 얻는 것은 나의 귀에는 음악이다. “We Love”라고 불릴 것이라고 믿었고 우리는 새로운 방, 사무실, 또는 집에서 사는 것에 매우 흥분했다. 또 다른 것은 그것이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좋은 친구와 가족에게 당신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이 훌륭하며 당신도 그들이 그것을 사랑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