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함에 대한 모든 것이다. 가구에는 일반적으로 디자인이 거의 없다. 개방된 공간은 또 다른 중요한 요소이다. 현대 실내 스타일에 절대 지저분하지 않다. 모든 가구 조각과 장치는 기능을 제공해야 한다.

기하학적인 모양은 필수적이며 가정 기하학적인 형태의 모든 공간에 사용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그 미래적인 느낌을 더 주고 싶어. 너는 자주 흑백에 대해 생각해. 그리고 이것은 네가 현대 베이즈와 그레이가 똑같이 활용된다고 생각할 때 정확히 활용할 색 구성이야. 하지만 넌 그 색이 이 기본적이고 깔끔한 외모를 반영하길 원해.린넨, 이차 가구, 벽지, 그리고 밝은 톤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중고품 가게에서 가장 놀라운 램프 차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당신이 하나의 램프와 다른 램프의 밑부분을 그늘로 가려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고를 때 그것은 놀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오래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것들이 전형적으로 최소이고 개방적이라는 사실 때문에, 현대 주택 내부 디자인은 많은 종류의 예술을 보여주는데 이상적인 경향이 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예술 작품들을 보여주기 위한 많은 공간을 남겨둔다. 이 공간에 실제로 무엇을 넣을 것인가에 관한 것이라면, 이것들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를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들이 있다.

감정적으로 당신을 움직이는 종류의 조각에 주목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특별한 장소에 무엇을 놓았든 보아야 할 사람이다. 그래서 그것을 구체적으로 하라. 만약 당신이 현재 많은 장식품을 가지고 있는 방들과 일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색깔, 모양, 또는 어떤 것을 보완하는 예술품들을 발견하기를 원할 것이다.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고, 당신은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좋은 아이디어이기 때문에 이미 연주되고 있다.

당신은 최고의, 가장 친근한 스타일의 블로그 사이트를 가 30평 사무실 인테리어 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 이름이 철자가 어렵고 더 나쁜, 기억하기 어려운 경우, 당신의 독자들은 잊혀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블로그가 Keep it easy fun이라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기억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