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이름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운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바로 그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이고, 그로부터 충분한 통제권이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일해야 하는지 선택하라.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매니저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만들어서 각각의 조회에 이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와 구문을 목표로 하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그들의 기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 구축과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한편, 계열사 마케터로서, 당신은 특정 제품 개인이 그것을 사고 있는 것을 촉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사업으로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우연히 그들의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개인은 각각의 최종 판매를 수수료를 받는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더 자주 같은 일을 하는 것은, 비록 그들 중 한 명이 무료 출판물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예를 들어, 최근 운동은 나에게 한 달에 15,000달러의 고려를 확인시켜 주었다.

어떤 조직이든, 인터넷이든 오프라인이든, 성공하기 위한 핵심은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과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다. 제휴 마케팅에도 성공해야 하고, 사업 내부에서 가장 잘 증명되고 가장 좋은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유능한 시스템에, 당신은 조직 내의 좋은 사람들을 모델로 삼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른 기사를 쓰고, 출판물에서 발견된 키워드에 대해 발행되는 기사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하이퍼링크가 있는 당신의 기사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다른 작가들에게 그들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사이트에서 참고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 내부에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판매와 관련하여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일부 방문자는 시스템 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추가로 중요하다. 실제로 일부 방문자는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정확한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기 위해 나중에 돌아올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서 검색에 익숙하지 않으면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은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며, 친구와 가족 목록을 늘리고, 전체적인 완벽한 가족 구성원을 당신의 계열사인 세계 웹에 회부한다.

아무도, 연료 탱크는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연결을 클릭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하이퍼링크를 통해 당신의 링크의 일부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90%의 클릭이 당신의 바닥 낚싯줄에 얼마나 개선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제휴 마케팅을 위해, 제품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개인 설립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종종 좋은 급여를 받은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처음 선택한 기술에서 구체적으로 말하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돈을 벌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하는 상품을 살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 다른 상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것은 보통 시간이 걸리고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자신의 URL을 얻을 필요가 있다.

그래서 내가 없는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자리에 여러 가지를 가지고 있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과 함께 그것이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강력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추악한 제휴 링크는 시대 오피가이드 에 뒤떨어진 것이다. 당신은 길고 못생긴 것 같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는 것과는 다른, 브랜드 가능한 웹 페이지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