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조직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현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큰 돈을 거래하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이익을 보기 시작하려면 하루 이상이 걸린다. 실제로 당신이 원하는 집을 얻으려면 1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고, 얻기 위해 지불할 수 있는 집을 얻으려면 1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반면에, TRADITIONALLY(2007-2009년은 아니다) 많은 개인들이 부동산에 익숙하다는 사실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보고 가정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부동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전통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주식시장은 일반적으로 2년마다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많은 사람들이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수많은 개인들이 실제로 그 가치를 잃었다.왜냐하면 경제 위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주식에 가지고 있었을 이득에 의존하여 그들의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도왔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자마자 장기적으로는 그 안에 남아 있어야 한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발전시킬 방법인데,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이겨낼 준비가 필요하다. 시장이 다운될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수건에 오르내릴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쉽다면, 모든 사람들은 진정한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누구나 노력 없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무턱대고 들어간 개인들이 수없이 많았다. 부동산 투자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노하우를 얻기 위한 노력이 거의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지만, 다른 어떤 브랜드와도 같지만, 학습 기간이 있다.

접근이 잘 밝혀지면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으로 아주 훌륭한 삶을 살 수 있지만, 구덩이로 가득 찬 꽤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시작에 있는 사람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위치에서 효과적인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문가가 되는 것을 끝내는 또 다른 필수 요소로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에 남아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그것들을 이용하는 데 있어 가장 좋은 세부사항의 원천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남아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실제로 경험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면 나는 실제로 약간의 하락세를 알아차리고 있다고 말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주택 구입자 신용이 처음 끝나자마자 우리는 조금 더 감소할 것이다. 모든 시장은 이웃별로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비용으로 단지 1마일 간격으로 제공하는 정확한 같은 집을 보았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그 방법을 따라가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재래식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연간 평균 3%의 비용 감사를 받는다. 당신은 고른 자본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익은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그리고 당신이 쉽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주택담보대출에 정착한 것이 10달러 이상의 다른 지출로 인해 흠뻑 젖었다고 가정한다.

10년이 지나도 당신이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금융 투자 대안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설명하기 쉽다. 왜냐하면 당신은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모든 수리 작업을 직접 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마십시오. 그것으로부터 당신이 돌볼 수 있는 약간의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이 발을 축이기 전에 태우고 싶지 않은 대략적인 전문가들을 남겨두어라.

예를 들어, 연세율에 3%까지 포함될 때, 고객이 구매하기 위한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이 든다. 이 경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다. 만약 6%가 되면, 이것은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이 부동산을 사는 데 가장 유리하다면, 이러한 기본적인 아이디어로 당신은 영리한 방법을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거기에는 현금이 있지만, 이상적인 정신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헤다체스, 오해, 슈트(또는 위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그들을 관리할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금융가들이 나쁜 사람으로 확인되면서,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당신은 이길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둘 필요가 있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집을 조사하는가, 아니면 프로와 함께 일하는가? 이전과 같은 경우 대형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웹사이트에는 다양한 기회가 있다.

부동산 투자는 10만 달러에 대해 연간 3%의 전형적인 수익을 올렸고, 당신의 집값은 13달러로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