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사람들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모든 사람들 종종 여러분은 여러분의 모든 사업의 열쇠인 다른 사람들을 결합시키는 한 가지 방법일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태도는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 자신의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이해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제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재앙을 맞게 되었다. 반대로 성공에 굶주린 사람은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이룰 것이다.

핸디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투자할 때 편리해야 하지만 지금은 전화하고, 사람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해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실제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지 못하고 자신을 위해 새로운 직업을 만들지 못하고 있다.

자신의 사업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만든다는 것을 명심하라.

부동산의 다음 단계를 보기 위해,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이 합의를 할 때 어떤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잘 알고 있는 교육적 지원을 계속해야 한다.

교육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더 멀리 있을 수 없는 상업적 재산과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세미나를 읽어야 하고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2단계 – 당신의 시장이 어떻게 될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모든 주식시장에 모든 것이 아니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틈새시장으로부터 투자를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항상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계획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관리인들을 멀리하라.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다. 그러면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남자가 되기 위해 돈을 가져야 한다는 생각을 조건화하고 행동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행동할 충분한 현금을 갖지 못할 것이다!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나는 결국 부유하게 된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형성에 이르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렐 에스테이트는 훌륭한 부자다. 그러나 재단을 배우고 두 가지를 모두 실천에 옮긴다면, 당신은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투자한 돈으로 2만 달러를 가지고 있었다. 10년 후 점수: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달러로 증가시켰고,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확실히 54,392달러로 성장시켰다. 수익성을 고려할 때 큰 차이가 없었다.

그러나 외출하여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가장 훌륭하고 충만한 행동의 위치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연관되어야 할 것은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문의를 생성하는 1이다. 사실 많은 일만 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부동산에서 비즈니스 디스커버와 다르다. 어떤 마케팅 캠페인은 노란색 편지를 선호하고,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다. 그러나 또한 엄청난 양의 무자격 문의도 할 것이다.

먼저 문제를 편안하게 해결한 후에는 다른 문제를 찾아보고 싶을 것이다. 그 다음은 재물을 창출하고 획득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과는 다른 투자를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하는 침체된 지역에서 문제가 있는 부동산을 사고 싶거나,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이 그들의 비용을 부담하기 훨씬 더 쉬운가?

또한 부동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산 투자는 높은 개선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주택이나 부동산을 구입하는 방법으로 확실히 약간의 자본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집을 사기 위해 기본적으로 주택담보대출을 쉽게 줄 것이고, 실제로 좋은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다.

더 나아가, 거의 모든 은행들이 당신에게 자주 주는 25년의 주택대출에 맞게 할부금을 정리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또한 주택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임대료에서 얻는 돈을 이용할 수도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로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가지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되돌아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B 다각화, 다각화, 분기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