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한 달에 몇 달러 더 주문하기 위해 – 얼간이 변화 –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성공에 관심이 있는 호스팅 회사를 가질 수 있다.

이 회사들은 장기적인 성공이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의 성공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사실상, 당신의 온라인 호스트는 당신의 웹 기반 성장과 수익성의 파트너다. 이 웹 호스트들은 당신의 고객을 계속 고용하고 있다.

보통 현금이 부족한 경우, 제로 코스트 호스트는 무료 호스팅을 양과 질이 매우 제한적이라고 인식하도록 만드는 실용적인 대체품 중 하나이다. 그러나 실제로 무료 호스트에서 파생할 수 있는 놀라운 특징과 연결되어 있다.

무료 호스트는 당신이 효과적인 로프를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관리하고 자신의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상위 호스팅 서비스 회사들 사이에서 결정하기 위한 또 다른 해결책은 소프트웨어를 살펴보는 것이다. 정상적인 호스팅 패키지에는 도메인, 디스크 공간, 대역폭, 이메일 계정 및 템플릿 설계 작성자 가격과 같은 추가 기능이 포함되지만, 상위 호스팅 웹사이트는 모든 웹사이트에 대해 무제한 공간과 이메일 계정뿐만 아니라 무제한 대역폭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웹 호스트를 고용하는 데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돈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했어야 했다.

데이터 센터의 에어컨 장치 시스템 및 조명은 이 항목에서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 중 하나이다. 선택하기에 이상적인 좋은 탄소 크레딧을 소유한 웹 호스팅 전문가 호스팅 회사는 풍력 에너지 또는 전력을 배기 에너지원의 다른 유형으로 사용하고 있을 수 있다.

만약 회사가 전력 효율적인 칩 세트, 서버 백링크 및 드라이브의 메모리 사용을 장려한다면, 그들은 측정할 수 없는 양의 전력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매우 저렴한 호스팅은 항상 무료 호스팅과 비교되지만 일반적으로 충분히 저렴한 호스팅 제공업체는 일반적으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버와 숙련된 고객 지원 직원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1달러 또는 15달러의 무제한 대역폭을 가진 개별 무제한 공간이 종종 믿을 수 있는 무제한 호스팅 계획의 가격이 3달러/월에서 시작된다.

공기가 더러워지고 있다.

바다가 암회색으로 변하고 있다.

깨끗한 식수는 이 세상의 장소 수집에서 부족하고 모든 사람들은 더 에너지 효율적이어야 할 책임이 있다.

윤리적 선택이다.

그린 호스팅은 또한 기업 문화에 관한 성명서를 발표하고, 당신의 좋은 일의 행성과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낳는다. 당신의 사이트 1면을 다루는 그린 로고를 보는 것은 신탁 건설자이자 브랜드 이름 건설자다.

한 달에 10달러 더 낮은 가격에 무료 음식 한 갑을 배달하는 웹 호스트, 저공 호스트, 양질의 웹 호스트에는 비용이 들지 않는다. 즉, 적은 수의 테이크어웨이 음식 점심의 비용은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 최소 3개의 다른 회사에서 찾을 수 있다.

최소 가격/월로 가장 비싼 가격을 선택하고 모든 가격의 균형을 잡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비용 없는 마케팅 도구를 구독할 수 있는 입장이든 유료 호스팅 계획이든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웹사이트 계획에 등록하기 전에 몇 가지 알아내고 검증해야 할 것들이 있다

지원: 사이트의 일상은 호스팅 서버에 의존할 것이다. 예상치 못한 문제 내에서 당신은 모든 기술팀에 연락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문제 안에서 그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도움을 주는지는 호스팅 계획에서 큰 차이를 구성한다.

의존적인 서비스는 웹 호스팅에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유료 옵션을 구입할 때 기업에 대한 리뷰를 읽을 수 없는 한 1년 이상 일찍 소비하지 않는다. 물론, 1년 구독과 관련된 월간 구독은 2년 또는 3년 구독보다 높지만, 이는 당신이 만족하는 예와 같이 당신의 손실을 최소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그들의 거의 모든 서비스가 어디에서 증명되었는지에 대한 리뷰를 읽었다면, 장기 월간 구독을 고려하라.

녹색 호스팅은 지나가는 유행이나 60년대 히피 같은 것이 아니다. 호스팅의 미래가 되어야 한다.

그래서, 인터넷 사이트를 호스팅하기 위해 서버를 실행하는 주스를 생성하기 위해 바람 능력을 사용하는 호스트를 찾아라 – 당신의 블로그

이제, 저비용 호스트의 수는 있지만 이러한 사업체들은 어딘가에 코너를 줄여야 한다.

그래서, 기술 지원은 당신의 사이트가 있는 서버 때문에 12시간 구역 떨어져 있거나, 당신이 당신의 웹 페이지 사이트가 위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404개의 끔찍한 오류 메시지 단계를 기록할 때까지 이루어진다!악몽이 뭐지?

사실상 모든 공정 가치 공유 호스팅 패키지에 대한 가격은 보통 오후 30-50분경에 4주 동안 가상 개인/디케이트 서버와 60-80달러의 서버 콜로케이션에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