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다음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여 이 킬러 콘텐츠를 실제로 구성한 후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어쩌면 삶을 변화시키는 콘텐츠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이 실제로 수천 달러를 절약하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하게 한 것은 절대 아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실제로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선택하면, 블로그 사이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면, 블로그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청중에게 질문을 하고, SNS 마케팅에 참여하고, 그들과 함께 참여함으로써, 그리고 미묘하게 블로그로 이동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우려를 표명할 때, 빠른 반응을 주고 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을 말할 때,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2010년 여름철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선택했을 때 저는 유명한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사람과 상담했습니다

새로운 개인을 페이스북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지속적으로 포함시키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발견하고, 네트워크를 천천히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는 자동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요즘은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미디어가 다양하다. 마케팅 기능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의 인기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올바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를 수 있다.

넷째, 포스트 애그리게이터 프로그램에 애그리게이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오늘 하루를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애그리게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한꺼번에 게시할 수 있다.

또한 향후 날짜에 게시를 준비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Tweet Deck과 Hoot Sweet Search를 개인적으로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것을 좋아하며, 그들이 완전히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http://www.superchart.com/ 것이다.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다면 서비스를 시작할 때 당신은 조직의 개념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특정한 도전에 직면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

그러나 결국에는 이미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겠지만 예상한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제안을 따라야 하는 요인이다.

실제로 개발한 조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대학 수련생을 고용하여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직책에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서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다루어야 할 것이다.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해결하고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sns 마케팅이 비슷한 버튼을 누를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만들어서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의 이름을 짓는 하나의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짧은 순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이전 오류에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그들은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특정 키워드를 위한 동영상을 얻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