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하나의 도전이다: 휴대성!데스크톱 클로즈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 설정되면 고정 인터넷 사이트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작업하고 싶은 곳에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집어서 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 줄 필요가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을 수도 있다.

두 경우 모두,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탑 장비의 실행 내부의 구성 요소여야 한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 전체로 스크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도착이 될 것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 기업용 클라우드 일 수 있다.

위치를 수행하는 좋은 방법은 마우스 없이도 컴퓨터가 작동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어려운 사용일 것이다.

데스크톱을 획득하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수리되거나 심지어 비용이 들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간과 돈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투자를 찾고 있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쉽게 고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컴퓨터 배경 지식만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고칠 수 없을 것이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애플의 인기 있는 미니 인터넷 연결 컴퓨터 선택에서 나온 것. 매우 작으며, 앞쪽에 65 x 65 x 2 센티미터의 속도로 측정되며, DVD 디스크의 속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커넥터는 디스플레이에 숨겨져 있는 데스크톱 뒤에만 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하드드라이브, 그리고 120GB 하드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다.

8x DVD 드라이브 그래픽을 위해 이 모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합니다.이 모델은 현재 마지막에 600 달러 정도입니다. 마우스, 키보드 및 모니터는 여러 Apple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Mac OS X V105 Leopard 판매 지점 : 스타일리쉬 디자인, 소형 및 괜찮은 사양.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값 비싼 경쟁자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ateway는 비즈니스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공 내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 업데이트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 찢어진 복근을 제공하십시오.

하지만 실제 문제는 다른 방법으로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집에서 온 파일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연결에 있는 모든 컴퓨터 포함 왼쪽에 있는 파일을 클릭하여 공유 및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방문한 다음 단추 공유를 클릭하십시오. 폴더가 로컬 영역 관계 내에 있는 컴퓨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손을 볼 수 있음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평균적인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에 투자하기까지는 수년이 걸린다. 가장 큰 장점은 휴대성이 있다.

그것은 휴대하기 쉽고 빡빡한 스케줄에 있는 사람들에게 완벽할 수 있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커피하우스 등에서 일하는 데도 훌륭하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무엇을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완벽한 하드 어드트랙트를 찾을 수 있다.

이런 형태의 데스크톱용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그램까지 다양하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지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싶다면,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즐기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프로그램과 음악을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들을 많이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비디오

가장 인기 있는 첫 번째 선택은 데스크탑 PC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의 확산 이전에는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이 며칠 아래에서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를 몇 가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보통 몇 개의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를 특별히 적용할 것이다. 컴퓨터 화면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탑의 표면에 배치될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데스크탑 랩탑이나 PC의 액세서리와 부품을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노트북을 추가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종종 당신은 OEM 부품에 제한되고 많은 선택이나 대답이 없다. 또한 보통 노트북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훨씬 더 비용이 많이 든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어 고장날 위험이 커질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흙으로 꽉 차서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방열판 사이의 흙을 파내야 한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USB 하드디스크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