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19는 당신의 총 체력과 체력을 위한 또 다른 환상적인 운동이다. 이것은 정말로 전반적인 체력을 위한 가장 큰 움직임일 것이다. 모든 근육이 포함될 것이고 당신의 심혈관 시스템은 안도감을 위해 소리칠 것이다. 당신은 큰 트랙터 타이어를 확보하고 개방된 들판을 발견하거나 당신의 거리가 타이어를 몇 백 백 야드 돌릴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장 절대적으로 개선을 느끼고 볼 것이다.

작년에 내가 중견보충회사의 컨설턴트로 재직하고 있었던 마지막 실생활 사례를 하나 보여드리겠다. 회사 주인은 나에게 무역협약을 위해 그의 큐비클을 작동시킬 수 있는 몇 가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을 이해하느냐고 물었다. 실제로 그는 미지의 것을 요구했고, 몇몇 새로운 얼굴들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내가 가는 사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그 비용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각 사람들은 우리의 일, 가족, 그리고 더 많은 신체 건강의 네 기둥을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삶의 질과 본질적인 삶을 즐길 수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당신의 삶에 제정할 수 있도록 각각의 지점을 통과하라.

이것은 내가 항상 받는 걱정이고 대답하기 쉬운 것은 아니다. 사실, 대답은 (드럼롤) 그렇다. 그리고 아무도 그들이 왜 그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애초에 경쟁하는지 탈살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가 성공적인 체력 모델이 되기 위해서는 경쟁할 필요가 있는가?

이 부분은 지방에 대한 마른 몸통의 부분이다. 마른 몸통 그룹은 근육, 물의 무게, 내부 장기, 뼈를 의미한다.

나머지 몸통 지방은 지방보다 근육이 더 무거워서 전체 체중의 비율을 나타낸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몸통 구성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BMI나 체질량 지수를 통해 측정된다.

당신이 결국 무엇이 되고 싶은 개인이고 건강과 건강한 소비는 어떻게 여기에 연관되어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 강남레깅스룸 지 요인은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목적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당신의 삶에 실행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다른 피트니스 전문가들보다도 많은 이점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일한다면, 당신은 재판매를 위해 물건을 구입하거나 재고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고, 어떤 사업은 심지어 당신을 위해 청구서와 배송을 처리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러나 그것을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않고 이것을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건강 서비스 서비스를 판매하고 싶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갈 수 있도록 하는 많은 자유롭고 저렴한 방법들이 있다.

Weights는 유일한 것이다. 스포츠 피트니스에 관한 한, 이것은 그들이 가장 유연한 도구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프로 웨이트 리프팅은 그 자체로 스포츠다.

적당한 에어로빅 활동을 하는 것 한 가지 예는 활발한 걸음걸이 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최소 2시간 30분을 취하거나 일주일에 세 번 활발하게 산책할 수 있다.

또 다른 건강 제안은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직장에 있을 때에도 자주 앉는 것을 피해야 하고, 휴식을 취해야 한다.

또한 목적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트럭을 주차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상당한 거리를 걷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일부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여전히 기초를 능가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믿는다. 건강하기 위해 다양한 현대 장비와 기즈모가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은 여전히 최근에 만들어진 어떤 방법보다 더 효율적이다. 매일 동네에서 달리고 산책하는 것은 여전히 가느다란 스테로이드와 알약을 이기는 것이다. 가장 빠른 방법은 아닐지 모르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책임감이 필요한가요?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을 격려하거나 매주 당신을 보도록 요구하거나 당신이 운동과 영양 프로그램으로부터 어떻게 혜택을 받고 있는지 볼 것을 요구하는가? 체력 코치는 당신이 프로그램에 가지고 있는 어떤 단점이나 혜택도 주목하기 위해 매달 또는 매주 정기적인 체크인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일을 멈추지 않도록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그 방법을 따라 당신을 지도하는 것은 좋지 않을 것이다.

체력 목표를 극도로 구체적으로 설정해야 한다.

단순히 체력 목표를 설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일상의 운동을 통해 중간 부위에서 2인치를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춘 상황에서, 만약 당신이 특정한 목표로 2인치를 설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정확하게 떨어뜨려야 하는지 알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에 동기를 제공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자신의 비실용적인 목표에 대한 실제적인 체력 목표를 수리하는 것이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도록 보장한다.

네 번째 일상은 여러분의 몸을 시각화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이 단지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여러분은 실제로 여러분의 몸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그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