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에게 이런 사건의 훌륭한 현실적 예를 전할 것이다. 최근에 나는 농담 라운드의 기준이 음색을 통합함으로써 여성들이 곡선미가 있는 편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판단했다. 다른 연방들이 허용하는 체지방이 적은 근육과 운동력을 더 많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 쇼 동안 내가 본 많은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 사이에서 접근하기 쉽게 되었다.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근육 톤이 좋고,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어깨를 가진 운동적인 모양이었다. 어떻게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이 쇼에 대해서요? 그녀는 심지어 상위 15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하나는 노출입니다 : 상위 레벨 쇼에서는 편집자, 출판사, 사진 작가, 보충 회사 소유자 및 기타 비즈니스가 종종 있습니다. 경쟁은 노출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경쟁은 경쟁과 관련된 비즈니스를 창출하거나 쇼에서 우승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사람에게 이치에 맞습니다.

러닝머신은 훌륭한 운동 옵션이지만, 밖으로 뛰는 것이 더 나아진다. 러닝머신과 같은 것은 편리하기 때문에 전혀 알지 못한다.

(특히 날씨가 나쁠 때), 비록 여러분이 멋진 운동을 선호한다면, 포장도로에서 뛰는 것은 여러분에게 더 경쟁력을 제공한다.

다음 장애물은 추가 기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완벽한 홈 체육관을 소유할 만큼 운이 좋은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가정 노력에 강남레깅스룸 서의 체력을 유지해야 한다.

사용은 당면할 수 있고 맞춤 운동은 제공되는 것과 일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여러분의 건강 여행을 시작하거나, 여러분이 이미 가고 있지만 약간 녹초가 되었다고 느낀다고 해도, 건강을 잘못 찾는 것과 같이, 건강해짐은 여러분이 부츠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경험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재미있어야 하고, 바로 재미를 위한 적합성이 사진에 나오는 곳이다.

장애물이 튀어나올 때도 계획과 건강한 식사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마도 여러분은 피트니스 수업에서 중퇴를 찾기 위해 잠시 멈추는 것을 느낄 것이다; 어떤 것이 항상 나타나는데, 피트니스 코칭은 여러분이 목표를 향해 일하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걱정을 극복하기 위한 과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몬드를 꾸준히 먹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체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습관입니다. 교실 선생님으로서, 저는 학생들이 항상 수업시간에 먹고 싶어했던 아몬드를 먹고 물을 마시는 것을 허락할 것입니다.그래서 저는 대부분의 아몬드와 물은 오직 하나만 먹는 것에 동의했습니다!나는 그들이 그 기간 동안 아몬드를 먹는 것의 많은 장점을 깨닫지 못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바라건대 나는 그들의 미래를 위해 건강한 삶의 씨앗을 몇 개 심었다.

이 역설을 설명하는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다.

표준 미국인의 생활방식은 또한 그가 하는 유형 기능으로 자연을 구체적으로 대체하고 있으며, 그가 즐기는 여가를 갖고자 하는 욕구도 바뀌었다. 게다가 근무시간과의 연관성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무한한 수의 얼굴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고 무한한 관련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이러한 좁은 범위의 건강을 볼 수 있도록 격려한다.

무엇보다도 그 건강은 잊고 있다.

그것은 사람들이 나아지는 것에 관한 것이다. 최고의 피트니스가 스포츠가 아니라, 경주와는 반대로, 아무도 피트니스를 당신에 관한 것으로 만들지 않는다. 당신은 믿을 수 있는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 같은 경이로운 성공적인 운동선수일 수도 있고, 60대 때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걷고 싶다고 결정한 내 고객 리사(또한 건강한 사람)와 같을 수도 있다.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함께 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40대 후반의 건강 탐구를 시작했다. 전통적인 지혜는 내가 제한적인 개선을 기대해야 할 것, 특히 새로운 근육 성장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 어떤 것을 지시하는 것 같았다. 그것은 위치가 아니다!매년 수년 동안 나는 새로운 근육을 얻었고, 시간이 날수록 입증된 신체 개발 원칙을 사법적으로 적용하고, 맞춤 제작을 위한 모니터링을 통해, 당신이 효과에 맞게 업그레이드를 계속 담당하게 되었다.

아몬드를 꾸준히 먹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체력에 중요한 습관입니다. 교실 선생님으로서, 저는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아몬드만 먹고 물을 마시도록 허락할 것입니다.그래서 저는 아몬드와 물만 먹는 몇 가지 규정으로 동의했습니다!나는 그들이 아몬드를 먹는 것의 큰 이점을 깨닫지 못했다는 것을 안다. 비록 내가 그들의 미래를 위해 건강한 삶의 씨앗을 몇 개 심었기를 바란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들이 단지 전반적인 성공이 안전한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고 계속해서 저조한 성과를 거두기를 선택하지만, 단지 여러분에게 단지 단지 전반적인 성공 때문에 하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은 아마도 나의 경험일 것이다. 오늘날 선택하라. 일상의 습관과 규율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여러분의 모든 존재 변화에 주의하라.

처음 시작할 때, 저는 모든 쇼에서 제가 살 수 있는 어떤 자기 마케팅 기계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매일 제가 생각하는 모든 쇼에서, 무역 쇼, 보디빌딩, 쇼, 피트니스 쇼, 그리고 제가 나눠준 다른 소비자들의 섬을 걷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