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덕대)에 다닐 때, 나는 단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배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긴장을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보장해 주는 수많은 새로운 건강하지 않은 일상, 태도, 철학을 집어들었다.

미래 거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대안적인 방법으로, 미래 거래는 어디에서나 장시간의 작업은 필요하지 않다. 단지 오버헤드, IP 및 노트북 컴퓨터 연결이 거의 없다. 그것은 매일 한 시간 이상 걸릴 수 있고 학생은 매일 2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수수료와 손실을 원할 것이다.

대출 없이는 삶을 헤쳐나갈 수 없지만 대출을 해야 하는 끔찍한 타협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대출을 해야 하는 것은 당신이 정확히 필요한 것을 얻는 한 정말 실용적일 수 있고, 처음에 당신이 필요한 곳에서, 당신은 연방 학생 지원 무료 신청을 요청해야 한다.

그것은 정부 지원 자원 중 가장 큰 것 중 하나이다. 그것으로부터 보조금을 받는 것은 대학 생활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신청서가 접수되지 않으면, 또는 주 차원에서 대출을 요청할 수 있는 돈이 더 필요하면, 또한, 자신의 지역사회를 둘러보고 대학 대출을 제공하는 회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연방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에서 26,265,147,289 달러를 부여했습니다. 매년 학생 당 교부금 전체의 전형적인 상은 $ 2,278이었고 최적 상은 $ 5,350입니다. 학생 당 많은 돈입니다. 학교 교부금을 얻는 것은 분명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는 어떤 산업의 미래 전망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나는 은행, 자동차 산업, 저기술 제조업 등에 들어가기 전에 매우 신중하게 밟을 것이다. 이러한 산업들 자체가 훌륭한 산업이지만, 당신은 다른 나라에서 더 싸게 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산업이 많은 부채 통합이나 축소를 한 조직을 막을 필요가 있다.

특히 그 일이 디지털화되고 계약될 수 있는 시장을 예방할 수 있다.

이 캔 의료, 공학, 프로그래밍, 회계 컴퓨터활용능력 와 같은 수익성이 좋은 분야에서도 발생합니다.관련 과목의 선생님들과, 숙련된 전문가들과 이야기하고, 어떤 분야에서 이동해야 하는지, 그리고 피해야 할 것을 확인하십시오.

처리하기 쉬운 – 교육 대학이 어떤 계획을 사용할지 결정하고,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기여를 하면, 전문 감독관은 당신을 위해 금융 투자의 일상적인 관리를 통제하고 처리한다.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이 필요하지 않은가? 4년제 학위가 확실히 필수적인가? 사실, 성공한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받지 못한 우수한 임금을 받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문제다. 이득이 되는 고용을 얻는 비결은 학위가 아니지만, 여전히 필요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런 우려가 많이 나온다. 그래, 학자금 대출이 있으면 학생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어. 네가 대학 대출을 채무불이행하지 않은 한 연수생 대출을 해도, 끊임없이 보조금 신청을 할 수 있어. 만약 내가 학자금 대출을 채무불이행했다면, 나는 진심으로 보조금을 신청할 거야. 기회조차도 너는 재정적인 의무 문제에 부딪혔지만 너에게 교육비를 제공할 프로그램을 발견할 거야. 전국의 수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합법적으로 확실히 하기 위해 해를 입히다. 학생들은 아무 가치도 없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다시 일어난다. 학기 이상, 그리고 그들은 사라졌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해 동안 일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다시 학교에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이 하층직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가? 또, 10년 동안 1년에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버는 데도 엄청난 비용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말이죠

높은 학위를 받는 쪽으로 끊임없이 나아가라.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2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라.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수행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는 석사 학위를 얻는 데 시간을 활용하라.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쁘게 만드는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다.

때때로 그것은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구브, 그리고 텍사스 서부의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엄마가 그의 옷을 꿰매게 한 정부 유망주 릭 페리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