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나쁜 사람들은 그들이 전화기를 잃어버리면 두 대를 보관할 것이고 심지어 배터리가 일찍 죽을 수도 있다고 설명한다.

나는 이것이 합리적으로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때때로 왜 그들이 여분의 번호 대신에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 이해한다.

이것은 나 자신에게 더 이치에 맞을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번째 휴대폰이 걱정하지 않는다면, 그 남자는 그것을 덮을 이유가 없다. 그래서 그는 과도하게 갈 것이다.

당신의 선택지를 조사하기 위한 훌륭한 장소는 인터넷을 통해서입니다. 그것은 단지 한 번의 스톱 쇼핑을 위한 메카와 같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지를 볼 수 있고, 실제로 한 사람이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주에서는 운전할 때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제정했고 다른 주와 시 당국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운전자들에게 실제로 티켓을 주지 않을지를 결정하게 했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차에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운전할 때 휴대폰으로 많은 대화를 할 때, 대부분의 법률은 휴대용 장치의 사용에만 관련된 것을 강하게 암시한다.

사람들은 이런 새로운 종류의 휴대폰을 구입하는데, 이는 단순히 사람들과 접촉하는 데만 쓰이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지위를 과시하는 데도 쓰이기 때문이다. 오늘날 우리는 오락을 제공하는 것 외에 짧은 시간 동안에도 휴대폰 없이는 할 수 있는 우리 자신을 상상할 수 없다. 그것은 또한 우리 자신의 일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휴대폰이 우리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은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그들이 우리를 연결시키는 것을 막는 것이다. 당신의 휴대폰을 당신에게 가지고 있는 어떤 것이든, 누군가가 당신 사이의 거리를 취소하고 당신에게 고정시킬 폰복구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지갑에 쉽게 손을 넣을 수 있는 가장 외로운 곳에서도 우리는 우리가 의도하는 무선 인간 접촉을 얻을 수 있다.

포르노 : – 몇몇 더러운 사람들은 포르노를 사용하여 쉽게 돈을 벌지만, 이런 종류의 사회 문화를 어떻게 위반하고 있는지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포르노를 사용한다.

주로 포르노가 사이버 은하 근처에서 전파되었다. 그러나 요즘 저속한 MMS는 또한 아이들이 이런 종류의 활동에서 재미를 발견하는 세포 장치를 떠돌아다닐 것이다. 왜냐하면 주나 주나 주나 주나 주나 주나 주나 간에 포르노의 저속함을 감지하거나 나타내지 않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결국 이런 종류의 활동에서 재미를 느낄 것이다. 사회, 경제, 정치 그리고 만약 그들이 포르노에 빠져들면 당신은 세계가 얼마나 거칠어질지 예측할 것이다.

또 다른 기능은 3G 어시스트로 오늘날 모든 신형 전화기는 인터넷 속도에 대한 3G 기능을 갖거나 비디오 통화를 하는 것이다. 일부 3G 전화기는 3G로 인터넷 속도가 유지되는 방식을 나타낸다. EDGE와 GPRS 연결보다 더 빨리 기능한다.

그 외에 일부 전화기는 비디오 통화에 사용되는 전화기 앞에 작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이제, 당신은 누구에게나 전화를 걸어서 통화할 수 있다.

당신의 수신기도 3G를 사용하면서 통화할 수 있다.

양쪽이 각각을 볼 수 있도록 전화

사무실에 있을 때, 우리가 전화기를 테이블 위에 놓아두는 경향이 항상 존재한다.

정말로 우리가 회의를 할 때, 우리는 이 사람들을 엄밀히 말하면, 우리가 말하는 이 사람들을 데려온다. 휴대폰은 우리가 마지막으로 온 전화기를 잊고 떠나는 경향이 될 수 있는 개인들에게 불리한 곳에 있다.

그리고 당신이 새로운 전화기를 사용하는 경우, 개인이 그것을 더 많이 볼 가능성이 있다.

긍정이 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새 스마트폰에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특히 실망스럽다. 이전 소유자가 마음을 바꾸었고, 이전 소유자가 걱정 장치를 만족하지 못했으며, c 과거 소유자가 악화된 것처럼 그것을 반환했기 때문에 리퍼브된 전화기가 제조업체와 구매자에게 어떻게 반환되거나 판매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구매하고 있는 전화기의 양질의 품질에 대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입하고 있는 전화기의 양질에 대해 확신할 수 없다. 가격 하락, 그렇다면 확실히 A를 사서는 안 된다.

모든 시계폰은 잠금 해제되어 어떤 회사든 SIM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GSM 회사(T-Mobile, AT&T, Simple Mobile 등)에 혜택을 준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SIM 카드를 넣고 여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구식 모바일 기기를 잠금 해제하려면, 당신은 그것을 잠금 해제 상점과 관련하여 가져가야 하고 약 5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재난이 발생하면 구조대가 밤낮으로 아이들을 찾기 위해 일한다.

어떤 경우에는 휴대폰을 얻기 위해 GPS 추적기가 있다면, 그러한 상황에서 실제 생명을 구할 수 있어야 한다.

구조대원들은 휴대폰 추적의 뜨거운 적용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을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손폰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어떤 십대들은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누구와 이야기하는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회사를 가지고 있는지 통제하기 위해 있고, 십대들은 단지 그들의 친구인 프로페셔널을 따라 거짓말을 하기 시작한다.

또한 그것은 그들의 나날이 성장하는 것의 일부분이다. 부모로서, 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