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호흡기 전문의는 서류작업에 서명했다. 마침내 현실이 가라앉았을 때 나를 영구적인 장애에 빠뜨렸다. 장애 수당을 받는 것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었다. 나의 질병은 매우 위중했다. 사회보장국도, 나의 장애수급자도 사실은 임수진이 장애자라는 사실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았다. 모든 사람들이 내가 그 전에 있었다는 것을 이해한 것 같았다.이서할 수 있는거래명 선택 – 기억에 남도록 하기 – 거의 상관없다.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어떤 시장을 사람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어야 하는지를 정확히 전달하기만 하면 된다. 고객이 당신의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철자를 쉽게 쓸 수 있다.

여기서 당신이 당신의 오퍼링에 대한 진정한 수요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며칠 안에 이것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며, 조사와 포커스 그룹을 포함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매우 빠르고 힘들이지 않는다.그들은 이 나라들에 사무실이 없기 때문에 화물선과 석유 굴착장치에 승무원을 배치하는 크리닝 기관의 도움을 받는다.당신은 단지 웃는 사람들의 사진을 찍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감정들은 당신이 잡을 수 있다.

또한 실제 이야기들은 개인들이 그들 자신을 그들이 실제로 있는 것처럼 표현하도록 허락될 때 이야기된다. 인간 역사상 가장 효과적인 사진들 중 일부는 극적이고 불편한 상황을 묘사한다(예를 들어, Dust Bowl의 미그런트 어머니 사진).ra) 이 사진들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때, 당신은 영향을 줄 것이다. 당신의 사진은 중요한 사건들을 반영하지 않아도 된다. 만약 피사체의 표현과 감정이 평균적인 날에 단 한 순간이라도 진실하다면, 극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다.

그들이 장면에 어떻게 맞는지 보고 당신이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당신이 어떤 장면을 보기를 원하는지 미리 보는 것 당신은 이미 당신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당신 자신보다 앞서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미 그 사진들 중 일부를 상상했을 경우 에스파 카리나 노출 움짤 에, 심지어 그들을 스케치하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다. 그들이 당신에게 필요할 경우에 대비해서 그것들을 그곳에 가져라.잡지나 이전의 직업이나 템플릿에서 나온 당신 자신의 일.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교육이 필요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제를 정말 잘 모른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어떻게 포즈를 취하기를 원하는지 보여줄 수 있도록 샘플을 갖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카메라를 사는 사람은 누구나 요즘 자기 자신을 생각한다.

그것은 사실과 거리가 있을 수도 있지만, 사실과는 거리가 멀다! 당신은 사진의 미묘한 차이를 알고 있는 숙련된 웨딩 사진사가 필요하다. 그리고 그는 결혼 사진술에 유달리 능숙해야 한다.

그리고 새로운 종류의 각도와 프레임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정말 창의적이어야 한다.

그는 얼마나 많은 조명이 필요한지 알아야 하고 어떤 배경을 클릭해야 하는지에 반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주변에 있는 빛에 의해 정말로 요리가 밝혀질 수 없는 시간이 있을 것이다. 그럴 때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플래시의 힘을 통제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요리의 본질을 만능 26으로 혐오하는 대신 강조하고 싶은 것을 잊지 말고, 시청자들을 배고프게 하라.광고와 판매에서 각 사진이 캡처하는 감정, 감정, 관계 등에 대해서도 논의하십시오. 고객들에게 정말 중요한 것은 어떤 크기의 사진이 있는지 말하는 데 몰두하지 마십시오. 이 사진이 어떻게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캡처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잊으십시오.이 이미지가 캡처한 기억 속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설명과 이미지가 얼마나 민감한지에 대해 이야기하라.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많은 질문을 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게 만드는 질문 – 사진 그 자체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각 친척 간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며, 각자의 성격과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그리고 능력과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해야 함 이것은 단지 고객과 당신의 잠재 고객이 AND FEEL 사진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으로 조작된 사진은 그들에게 이러한 감정을 사로잡을 것이다.초상화를 찍는다면 그 초상화는 무엇에 쓰일 것인가? 권력(대표일 가능성이 있음), 순수(자녀) 또는 정직(신부나 상담자)을 의사소통할 필요가 있는가? 아니면 좀 더 자연스러운 샷으로 더 나아가서 그 모든 것에 대해 더 불규칙한 의미를 발견하고 싶은가? 드라마 속 그림자는 신비를 전달할 것인가. 조명이, 음, 조명이 될까?올해 중국 쇼린 센터 인타운은 세 개의 여름 캠프를 제공할 것이다: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이 기회를 놓치지 말라: 건강 증진, 인격 함양, 책임 학습, 집중력 향상, 그리고 전통적인 중국 쇼린 쿵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