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물리적인 기술을 위한 사진은 정반대의 창조적인 열정이 되는 것에 대해 그리 어렵지 않고, 기계학을 아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겸손한 사진 경력은 사진 훈련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예술 과정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 대학에서 그래픽 예술 전공으로서 나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배웠다: 선도, 구성, 균형, 반복, 3분의 1의 규칙 등. 이러한 종류의 교훈을 사진에 적용함에 따라, 쉽게 거리를 두기 시작한다.

무리에서 벗어나다

이런 종류의 영역들은 매우 경쟁적이지만 쉽게 들어갈 수 있다.

개인이 전문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고 성공의 기회와 싸우는 데 있어 훌륭한 기준을 돌볼 수 있는 사진작가라면,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경쟁적이고,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시장에서 항상 당신을 위한 공간이 될 수 있다.

사진에는 보통 아름다움이 있다; 화가의 정신을 그의 관점과 관점으로 사로잡는 것이 사진가가 플레이스를 찍은 모든 샷이 매우 좌절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은 사진의 기본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없이, 당신은 종종 무작위 사진을 찍게 되고 또한 결과에 실망하게 된다. 하지만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사람들은 달리는 것이 아니다. 그런 느낌을 통해 그들은 보통 끈기 있게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도움이 된다.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그 앞에서 가장 멋져 보일 것이라는 보장은 바로 당신이 그것을 실현시키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패션 사진 세션까지 잠과 관계를 맺어라. 물을 많이 마시고, 비타민을 마시고, 최신 음악을 조금 연주하고, 심지어 몇 곡의 곡을 부를 수도 있다.

어떤 전문 모델들은 심지어 당신이 이익을 느끼도록 허락한다.

어떤 전문 모델들은 심지어 그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돕기 전에 웃거나 파이테일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

또한, 여러분의 패션 사진사에게 어떻게 편안한 음악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권고를 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편안한 분위기, 누가 알겠는가 – 당신의 패션 사진작가는 촬영 중에 확실히 간단한 노래를 완전히 틀기 위해 원할지도 모른다!

물론 거리 사진 촬영에 거의 모든 카메라가 사용할 수 있다.

물론, 훨씬 더 좋은 카메라일수록, 내가 카메라나 렌즈를 갖는 것을 선호하는 이미지의 우수성은 소비자들에게 이 거리 장면에 더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이유는 상당히 넓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웹을 본 상장 사진들로 바로 내려왔다. 그것은 가격을 위한 필수적인 마케팅 오마이걸 아린 노출 움짤 이다!구매자들에게 멋진 사진을 주면 그들은 하루아침에 집 안으로 뛰어들 것이다. 그들에게 직접 사진을 주면 그들은 다음 주택으로 이동할 것이다. 리스트 사진은 특히 당신이 전문 부동산 사진에 몇 달러를 쓸 때 차이를 만든다!

사진에서 가장 잘 말하는 첫 번째 카메라 각도는 긍정적인 측면이다. 앵글은 이 활동을 카메라 각도로 받아들여야 한다.

카메라가 피사체 위에 있는 것은 사실 인간의 피사체를 위해 떨어뜨리는 것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왜소함을 야기한다.

그것은 풍경 사진에서 뷰파인더를 통해 거의 내 길을 포함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사진 마케팅 비밀 # 3 : 사진 마케팅에서 가장 위험한 숫자는 사진 마케팅에 관한 한 돈트가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는 현금 진보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1839년 동안 시작된 사진이라는 용어는 사진이라는 단어의 역사적 과거 뒤에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사진 (빛을 의미 함)과 그라핀 (그림을 의미 함)

사진 마케팅 비밀 # 3 : 사진 마케팅에서 가장 큰 숫자는 사진 마케팅에 관한 한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지 않는 양입니다.

다른 사진작가들은 다른 소지품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어떤 거리 사진작가들은 재미있는 순간들을 포착하려고 노력하지만, 사람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당신은 개인의 일상 생활을 사진으로 찍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노숙자들이 모두 높은 사람들에게 접근하는 것일 수 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원하지 않는 무게를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다.

비오는 날에 걱정하고 걱정하는 사람은 멋진 샷을 할 수 있다.

비는 이미지에 흥미로운 요소를 더할 것이고 여전히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단지 상상해보라. 비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크고 놀라운 영향을 미친다.

마지막으로, 개인이 올바른 고객이 아니라는 것을 포함시키고 싶다. 모든 사람을 예약하려고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나쁜 고객을 고객에게 회부할 나쁜 고객을 기쁘게 하려고 시도하는 무한한 순환으로 끝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사람들을 보고 기쁘게 하는 데 에너지를 쏟는다.

나는 일주일에 40명 이상의 다른 구매자들을 발생시켰고 매일 들었다. 당신은 그것을 관찰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