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예산의 주요 요소로서,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주요 재정 문제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당신은 청구서를 받고, 돈을 지불하고, 그리고 비용과 수입에서 가능한 가능한 다른 모든 것들과 함께.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일 비용을 따르는 것이다. 아마도 외식, 쇼핑, 휘발유 특정 틈새 시장을 당신의 비용 게시물에 포함시킬 것이다. 당신은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매일 회비의 적절한 계정으로 표면화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얻을 수 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돈이 지폐에 넘어가고 있어!주목해, 너의 개인 재정 문제는 너의 효과적으로 비용이 든다!그들은 당신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이 망연자실한 것을 가지고 나가라?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 자신의 정서적 안녕과 완전히 얽혀있고, 그것들은 심지어 임상적 우울증과 신경 섬유를 개발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중요한 것 : 스페인이 완전한 훈련 프로그램의 후각에 근거한 분석가의 말이 정확히 같은 전문가와의 첫 경기에서 패한 것에 대해 비난 받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어린 시절에 이 일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그 몇 안 되는 늦은 시간에 만족 콘텐츠 기사들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발견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에 영양을 공급하기 쉬울 것이다.

그것의 가열 – 전당포 나는 당신이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어야 한다는 노래를 들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난방 운영비를 낮추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약간의 비공개 재정을 제공할 것이다. 온도 조절기를 2도 떨어뜨리면 가스 요구 기간 동안 확실히 5%를 절약할 것이다.

여기서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며, 매달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약간의 자금을 따로 두는 것이다. 또한 총 비용이 들어오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면, 비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임금의 일부를 고용주가 적절한 저축 계좌를 넣는 것은 개인 금융에 대한 건전한 조언 중에서 실제로 가능하다. 누구든지 당신의 재정 견적을 늘리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의 급여 내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쓸 필요가 더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단지 관점을 만들 뿐이다. 사람이 이 저축 계좌로 구속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모든 계좌에서 틀림없이 그것이 거의 순식간에 성장하는 것을 볼 것이다.

소득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그가 세금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자들 중 한 명에게 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받아라. 그 피할 수 있는 관련 비용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있다.

개인투자를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예산을 정하라. 이를 위해 소득과 비용을 결정하고, 소득과 관련된 목록을 만들고, 이 후 가능한 모든 부채의 가입자 기반을 만들어라. 만약 결과가 균형이 잡힌다면, 당신은 상황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 결과가 당신의 비용이 적어도 당신의 수입이라는 것을 드러낼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수입을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비용을 조정해야 한다.

만약 있다면 비용보다 더 많은 수입, 그것이 더 낫다. 이것은 재정 저축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융 및 금융 이용 관리는 신용 카드의 인기가 높아졌고 확실히 가장 큰 지출 및 상환 일정 중 하나이다. 모든 구매는 카드 소지자 계좌에 들어간다. 신용카드와 함께 사용했던 돈은 더 이상 한순간에 특정 카드 소지자가 특정 금액에 지불할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매력적인 제안을 할 필요가 있다.

한 달에 한 번 또는 그에 따라,

대출 계약서,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실제로 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지만, 당신의 급여는 당신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대출을 고려할 수 있는 여유를 주지 않는다.

저축을 위한 가격대에 라인 아이템을 포함하라. 이 시점에서 종종 돈 계획에 소홀히 하는 것. 당신의 수입의 3%도 무에 대한 개선이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저축의 적어도 10%에 도달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저축을 시작하는 비율을 개선하라.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될 때, 개인 금융의 적절한 보호의 한 부분이다. 온수기가 고장나면 매장 카드를 인출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아마 당신의 차는 수리해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현재 부채 이체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