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봉급을 받기 위해 살고 있다면, 하루하루를 어떻게 줄여야 하는지를 알아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예산에서 완전히 외식하는 것과 같은 즐거운 활동을 줄이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단지 한두 달 후에 당신의 예산으로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한 개인이 매달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당신은 여전히 외식을 즐기면서 돈을 벌 수 있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전에 당신이 해야 할 이상적인 일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 상태를 알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그 돈 상황에 대해 불안해 한다.

이것은 이러한 돌진으로 인해 당신의 빚을 더 많이 받을 수 있고, 당신의 요구 사항과 무엇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게 한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지불해야 하는 빚을 갚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위해 마지막 순간 포크를 기다려야 한다면 대부분의 회사들은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늦은 요금과 금리를 고려하는 기간에 따라 이것은 최소한의 요금이 될 수 있다.

개인 금융회사는 고객의 실적을 보여준다. 회사의 구경을 보고 고객을 보고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지 감소하고 있는지 여부를 판단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감소하고 있다면, 기준이 거절되고 있다는 뜻이다.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면 엄격한 결제회사는 처음에 정말 좋은 실적을 냈고, 그 후 그들의 실적은 거절했다. 그러한 팀을 피할 필요가 있다.

개인 예산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필요한 대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살 계획이라면, 그리고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한 다음, 이에 따른 적절한 계획으로 예산을 지출할 때.

검소함 외에도, 정말로 저렴하게 만들고, 그것을 통해 살 수 있는 편지에 세입하고, 각 사람에게 지불해야 할 돈을 적어라. 임대료와 청구서만큼. 매주 쇼핑몰에서 친구들과 쇼핑 여행이나 작은 선물 같은 것들을 추가하지 마라. 왜냐하면 당신은 모든 네트워킹을 열심히 했기 때문이다. 이런 종류의 것들은 아마도 비가 오는 밤에 저축한 만큼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의 간단한 생활비를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결코 줄어들지 않는 것 같다. 사실, 그것은 확장된 것처럼 보인다!당신은 여기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당신이 원하는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은 매우 지쳤다. 당신은 현재 얼마나 열심히 고용되어 있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없다고 느낀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절망한다.

당신은 부적절하고 수치스럽고, 무엇이 완전하게 맞는지 예측할 대출 수 없다. 이제 금융 블로그가 어떻게 당신의 이익에 맞는지 그리고 당신의 이익에 맞는 것을 성취해야 할 의무는 무엇인지를 예측할 수 없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을 보라. 피드백 이 주석은 많은 수의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며 학습 곡선을 단축하도록 지시합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상식을 곤경에 빠뜨리고 당신이 빚진 것과 개인 재정을 모두 궁지에 몰아넣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흥미롭게 여길지도 모른다. 그것은 즉각적인 해결책이 아니며 완전히 고통이 없을 것이다. 반면에 다른 개인 재정 계획은 다시 한번 실패하는 곳에서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어떤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다소 신기하게 여길 수도 있지만)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어떻게 일이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복귀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생각이다.

시작은 꽤 어렵다. 5월은 금융 문제를 해결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정의하기 어려울 수 있다.

가장 좋은 출발은 단지 비용과 수입을 보는 것이다.

목표를 세우고 개인 재정을 위한 예산을 만들어라. 이를 위해서는 소득과 비용을 결정해야 한다.

소득원의 원인을 대부분 목록으로 만들어라. 그 후 가능한 모든 의무의 가입자 목록을 만들어라. 만약 결과가 균형이 잡힌다면, 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 결과가 당신의 비용이 당신의 수입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에 맞게 당신의 비용을 조정할 필요가 있다.

비용보다 수입이 더 많다면 당연히 더 좋다는 뜻이다. 이것은 투자를 위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8) 다른 사람들은 그 책과 관련된 말을 하고 있는가? 웹을 통해 사람들은 서평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상황에 대해 꽤 개방적이다. 당신이 보고 있는 책이 당신과 비슷한 곤경에 처한 누군가를 도왔다는 것을 포함하고 있는가?

그러나 신용불량자 대출의 잠재적 위험이 높기 때문에 대출에 대한 담보대출의 비율이 은행의 전형적인 주요 대출금리에 비해 4%라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비자카드 빚이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관리하도록 돕는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한두 가지를 결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