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모두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위의 1번 포인터에서 준비한 부분이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신뢰할 수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하루에 30분, 두 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습관의 힘이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개념에 대해 제안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에게 SNS 마케팅이 빛을 보게 할 수 있는 세 가지 미지의 트릭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X-E-R-R-O-R-X]

좋은 홍보 비용 전문가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는 간단히 말해서, 2시간 동안만 배터리 바가 한 위치를 삭제한다.

중요한 통화에서 누락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위에서 언급한 네 개의 화면을 모두 데스크톱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제작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세부사항을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소셜 네트워크 제작 사업이 되었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극도로 동시에, 나는 또한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유익하고 종종 도발적인 게시물을 통해 정확히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베스트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더 작은 규모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보장하라. 개인은 적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훌륭한 홍보 비용은 전문 홍보 회사가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훌륭한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들 이것은 주의 깊게 관리되어야 한다.

그러나 만약 성공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멋진 방법의 sns 마케팅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단지 사람들의 이름을 부르는 것, 개인적인 공격, 그리고 사람들을 비하하는 발언을 멀리하라.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특정한 틈새시장을 명시하고 결국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서 사람에게 가는 것으로 알려지게 된다.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저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실히 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 여러분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율성 실험의 출발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제안과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서비스를 위한 실질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뛰어난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법이 완벽하지 않다.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법은 완벽하지 않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실패하고 문제가 발생한다.

일단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면, 좋은 마케팅 대행사가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와줄 것이다. 또한, 당신이 지원 대행사에 전화할 때, 실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기본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마케팅 기술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나빠진다.

이러한 소셜 웹사이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따라가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돕기 위한 10가지 주요 제안이다.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구글도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