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적용하여 다시 그 모양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주제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치가 아무리 필요한 주제처럼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온라인 상점에서 다른 주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유롭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뉴스 사이트, 개별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와 같은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퍼멀링크를 켜는 것이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사람은 누구나 URL을 친근하게 만들 수 있다.

WordPress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 기능으로 프로그래밍됨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사이트 기사를 사이트 기사를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 될 것이다.

이제 도메인 주소를 구입할 시간이다. 많은 호스팅 회사들은 도메인 이름을 포함하지만 도메인 이름을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어느 단계에서 블로그를 옮겨야 한다.

그래서 웹사이트 등록자는 당신의 호스팅과 분리되어야 한다.

첫째, CSS에서 블로그에 지불하는 개별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템플릿에 대한 모든 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받는 각 카테고리에 대해 다른 페이지 모양과 느낌을 가질 수도 있다!

퍼멀링크를 켜려면 시장 관리자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퍼멀링크를 펼쳐진 메뉴에 표시할 수 있다.

계속하여 클릭하면 사용자 지정 구조라고 쓰여 있는 상자에 이것을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퍼멀링크가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알 수 있지만,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구조이기 때문이다.

이제 블로그를 통해 주제를 위아래로 설정하려면 필요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치해야 한다.

다시 테마를 사용자 정의하려면 완전히 당신에게 달려 있다.

그러나 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다음 플러그인 설치를 강력히 제안한다.

이것은 인터넷 기업가에게 필요한 도구를 얻는 과정에서 사람이 할 것이다.

이것은 나에게 훨씬 더 새로운 것이었고, voilaI는 몇 분 만에 나의 첫 블로그를 만들었다. 내가 뭘 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어 인터페이스는 새것이었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사용 가능한 전형적인 기능은 내 눈을 위한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해서 기사를 쓴 다음, 어떤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할 수 있는 또 다른 간단하고 간단한 해결책은 당신에게 미리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양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이다. 그리고 쉽게 볼 수 있다.

컨트롤 패널, 미리 설치된 스크립트가 있는 섹션을 찾아서 WordPress를 선택합니다.설치자는 모든 사용자에 대한 모든 경력 오프닝으로 충분합니다.일반적으로 설치할 스크립트를 선택하십시오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의 이미지 디렉토리를 살펴보는 시도는 큐브릭 룩을 유용한 기본 이미지를 보여준다. 현재로서는 특정 관심의 진정한 유일한 파일: 큐브릭브그와이드jpg Jakob 디자인을 위해 다른 큐브릭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그 팬시, 더 많은 디자인을 위해 필요하다.

공짜로!다른 무료 블로그 패키지도 있지만, 워드프레스가 제공하는 파워와 단순함의 진정한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 구글이 워드프레스로 이동하고 소비자가 핑계를 위해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전환하는 결과가 얼마나 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절대적으로 간단합니다.PhpMyAdmin I 이제 막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한 후 “Breate B 기업뉴스 utton WordPress”를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테이블이 만들어집니다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기어다니며, 확실히 여기에는 병도 포함된다. 추가적인 문제는 구글이 원래 작업과의 연결을 통해 검색 결과에서 RSS URL을 뽐내기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경우 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 페이지를 보게 될 것이다.

블로거와 함께 출판하는 것은 종종 골칫거리다. 기사를 공유하는 것은 영원히 있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워드프레스로 전체 웹페이지로 변경하는 것은 출판이 훨씬 더 빠르다. 비록 제품과 해결책이 당신의 배를 모든 종과 휘파람으로 가득 채울지라도 그것은 좌절감을 줄 수 있다.

FTP 오른쪽에 있는 원격 서버로 이동하여 루트 문서 레코드가 들어 있는 공용_html 폴더를 엽니다. 도메인에 훨씬 더 높은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한 경우 워드프레스 파일과 폴더 및 워드프레스 테마가 있어야 하는 테마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