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더 일찍 준비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확실히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게임 점수가 12개월 후에 비해 낮을 것이다. 모든 킬로들이 바닥에 있고,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지고 있고, 또한 가장 새로운 선발팀들이 제품을 가지고 있는 늦은 팀들을 늦추는 것 같다. 그리고 2010년부터 복귀하는 가장 많은 선수 중 한 명이 있는 팀이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보다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그 당시에는 새로운 선발 투수들이 많이 있는 팀들이 더 오래 동기화되기 위해 고려하는 경향이 있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 마무리를 잘 한다.

헤스는 올해 좋은 공격력으로, 비디오 게임 로즈가 24점 정도 득점한 불스 포인트 가드는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 될 것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그의 장구한 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올 시즌 최고의 시즌 가능성을 가진 날렵한 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수로 간 매우 긴 포워드. 그의 바스켓 경기에서 그의 얼굴이 큰 향상을 보였지만, 여전히 믿을 수 없는 날개 길이와 뛰어난 측면 움직임을 엿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아미누는 다음 양으로 공격수들에게 잠재적인 수비 악몽이 된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왜 그들이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주행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엄청나게 부드러운 변화가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마침내 되었는지를 알게 되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사실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때때로, 그것은 https://tomukgum.com/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을 잘 태워버린다. 최근 만들어진 그의 입을 잘 봐. 하지만 가넷은 정말 좋아하는가? 이 사람은 고베 외에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특별히 온 거야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을 수용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어.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을 전후해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20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그것은 여전히 수비 전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최후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일 수 있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그의 경력 동안 더 나은 수를 가지고 있다.

그의 성적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존재를 주시해야 한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센터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와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버려진 세 번의 nba 챔피언으로 발전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O 오스카 로버트슨이다.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네 번째 선수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에너지 사이의 비디오 게임 동안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은 에릭 스노우에게 크로스오버를 했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서 그것을 알지 못했다. 그는 몇 년 동안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래서 팀들이 그를 이 무승부의 시작에 제공할 수 있다.

기회가 주어지면, 워리어스는 그 팀들 중 하나로 여겨지지 않을 것이다. 11번가에서 훔치다

폴 커트 피어스가 챔피언과 관련된 심장을 공급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사랑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믿을 수 있다.

심지어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굴릴 때에도 우리는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는 정말 확신할 수 없다. 그는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팀을 당신의 타이틀로 옮겼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와는 반대로 그 시즌 내내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싸운다.

NBA가 경기 기반을 위해 시도하기 쉽다는 통계적 예측은 또한 당신이 많은 경기 변화 요인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당신이 NBA 내부에서 걱정하는 5명의 선발 선수들을 한꺼번에 코트에 두고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것과 경기의 일부를 하는 선수들의 다소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을 때 더 쉽다. 모든 NFL은 공격과 수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와 관련된 명단을 고려할 수 있다.

경기는 코트와 함께 실내에서 행해진다. NFL 경기는 경기장에서 행해지고, 실내에서는 어떤 경기, 야외에서는 어떤 경기. 그것은 정말 변수다. 실제로 야외 경기장에서는 날씨가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