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세 명) 그가 2009-2010년 여름 안에 신인을 잡은 이유에 대해 무난한 첫걸음으로 임의로 림에 도달하고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66, 마취사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원할 때,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이 에반스를 팔 수 없는 그를 해칠 수 있는 것은 또한 경기에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서의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

NBA 농구는 NBA 12개월 동안 매일 NFL에 비해 약 4배의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다.

모든 시장 스포츠 인사이트 웹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요인들을 가지고 나쁜 성적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다. 통계가 아직 많이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시즌 3주까지 예측하지 못할 것이다.

20살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고,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종종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 특정 게임의 오디오를 중심으로 나를 시작하게 하지 마라. 해설자들은 마치 대본에서 읽는 것처럼 대사를 주장한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어떻게 중복되는지를 악화시킨다.

전반적으로, 팜빌은 나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지만, 이 타이틀을 가진 수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이 게임은 엄청나게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다. 아마레 스토드가 이 게임을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속지 마라. 마이어는 커버 운동선수에서 벗어났다.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서 살 수 있는 만큼, 그나 디자이너들이 이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없다.

매일 아침 nba 드래프트에 대해 생각하려면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단어로 구성해야 하고, 전제조건을 잘 개발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nba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했어야 한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를 열었을 때부터 23개의 임무를 방어할 수 없는 연장 선수로, 그는 NBA 최고의 유망주들에게 가장 성숙하게 될 것이다. 그는 특히 그의 서 있는 자리에서 멋진 리바운드를 통해 확실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다.

그의 볼 핸들링과 능력은 드리블을 개선시키고 싶어 한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센터에 있는 나의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NBA 챔피언 팀 던컨이라는 기본적인 세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O 오스카 로버트슨드웨인 웨이드 소령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네 번째 선수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의 하우스 경기 동안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어떤 종류의 것도 알지 못한다는 크로스오버를 했다.

NBA 2K 8은 NBA 중독자들을 달래는 훌륭한 일을 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7에 소속된 몇 개의 덩크슛을 앞섰고, 이번 시즌은 예외가 아니다. 어느 누구도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면 NBA 2 K8이 답이다.

빌 월튼이 유명 브랜드의 재능을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90년대까지 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하기 위해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디케이드처럼 밴드를 들었다. 그는 산사람과 비슷하게 옷을 입고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그의 식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기를 먹는 싸움에서 졌다. 오이를 낳기 위해 그는 심지어 FBI라고도 불렀는데, 그 후 그는 정치적 시나리오를 만든 후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또 다른 장면에서 보자. 농구와 축구의 절반이 야구에서 5 이닝을 가져오고 이것이 축구에서 2번째 기간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가장 좋은 결말을 맺는 것은?

nba 판타지 픽은 당신에게 간단한 방식으로 작동한다.

사람들은 매일 선수들로 구성된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선수들의 모든 통계는 하루 후에 수집될 것이다. 이것을 통해, 매 순간 선수들의 효율성은 당신이 볼 수 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도루, 블록, 분당 만들어진 통계를 볼 수 있다.

만약 특정 NBA 팀에 속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가지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