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유형의 투자를 가장 잘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우려면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구매자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것 등). 인근으로의 확실한 부동산 거래에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개인을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나는 가장 눈에 띄게 행동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말해서, 나는 돈을 쓰지 않는다. 그러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으면, 그 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최악의 경우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볼 것이다. 게다가,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도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 중 어느 누구도 돈이나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다양한 다른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는 51,875달러로 성장했고 업계는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를 얻었다. 수익성에 관해서는 큰 차이가 없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 특별한 곳으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오히려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재산이고, 조심하기 위해 그것은 많은 돈을 지불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어떤 사람에게도 훔치는 꿈을 꿀 수 있는 동료를 한 명이라도 갖고 싶다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친구가 그들의 자리를 빌려주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우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말라는 것은 당신의 통찰력을 적용하라. 외출할 때 그리고 당신이 1000번의 거래를 한 것처럼 행동할 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현실과 같은 것을 하는 것이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의 큰 감소, 그러나 잠재 구매자들은 그렇지 않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이 판매 이벤트에 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던 당신의 전화의 70%를 필드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아게인,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탄생한다.

이러한 것은 소득 창출 재산, 항상 정당한 숙제를 많이 하도록 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경험이 있고, 검색 엔진 최적화 이득빌에서 데이터가 부족한 것에 대해 부동산을 가질 위험이 만들어지는 것을 해왔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그렇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왜 모든 좋은 거래를 가장 자주 받는가? 모든 것이 편안해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은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주인들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친구를 사귄다. 그리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로부터 뻣뻣하게 뻣뻣하게 뻣뻣해졌다.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며칠 만에 멋진 시간을 보냈던 것을 인정해야 한다.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코스에서 발견한 것, 그리고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어서 멀티 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 침울한 계정을 이용한다.

장기 부동산 투자가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보통 그들의 전략을 이익으로 돌리지 않는다. 시스템 우선 제2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그리고 타이밍이 적절할 때 현 평택서희스타힐스 금화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가능한 제품이다.

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시장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과 관련하여 많은 변화가 없었다.

1975년 미국 전체의 집값이 33,300달러라는 데 영향을 미쳤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표준 주택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수행하면 20만 달러가 넘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 안에서 투자를 많이 한다고 생각한다.

그 곳에서 당신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엄청난 수입을 축적하여 돈을 낭비한다.

나는 사람들이 진실을 말하기 위해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 안에는 항상 엄청난 돈이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생각의 중요한 부분이 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처럼 많은 줄을 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