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이 있는 살와로 근처에는 다른 소규모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아침식사를 추구한 곳은 팔라펠, 험머스, 파울(콩), 가지, 그리고 다른 전통적인 아랍식 아침식사 특선들을 제공하는 레바논과 시리아 식당들이었습니다해당 지역에서 현금을 지출하는 것은 일부 금융가 집단이 아닌 해당 지역 이웃을 지원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이 중 많은 사람들은 미국에 거주하지도 않습니다). 이웃에서 지출되는 현금은 양질의 교육, 안전한 도로 및 적시에 필요한 응급 상황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인프라를 위해 사용됩니다.이것들은 통계적으로 음식점과 노동력이 매출의 60%를 초과해서는 안 되는 효과적인 레스토랑이 필요로 하는 몇 가지 작업 시스템일 뿐이다.예를 들어, 당신이 35%의 음식 비용을 지출하고, 그 부분을 250달러에서 715달러의 판매 비용으로 35%로 나눈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보다 적은 가격에 메뉴 항목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그 품목에 대한 당신의 음식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열정 부족 식당에서 일하거나 음식점을 소유하는 것은 영감을 주기조차 힘들 때, 음식점은 실패하게 마련이다. 만약 몇 년 동안 식당 메뉴가 바뀌지 않았고 매일 특별한 음식이 없다면, 식당업소는 그저 직업이 될 뿐이다. 레스토랑에 큰 성공과 악명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작은 것들을 결코 그 또는 그녀 스스로 볼 수 없다 만약 주인이 그 의무를 위임했다면 그것은 그들의 권리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그 의무를 고려했던 사람이 적절하게 지불되고 있는지를 확실히 하는 것을 훨씬 더 잘 한다.

당신의 음식 비용을 관리하는 첫 단계는 어떻게 당신의 요리법을 소비하는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요리의 각 구성 요소를 살펴보고 얼마가 드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이 모든 활성 재료의 가격을 함께 더하면 당신은 그 메뉴 항목의 비용을 알게 될 것이다.레스토랑의 내부는 정말 중요합니다. 당신의 음식이 제공될 내부는 깨끗해지고, 낮의 시간에 맞게 불이 밝혀지고, 편안한 좌석, 깨끗한 욕실, 그리고 편안한 온도 수준을 갖기를 원할 것입니다. 먼지가 어딘가에 아주 오랫동안 앉아있거나, 지저분한 것이 그냥 만들어졌는지 아닌지는 꽤 명백해야 합니다. 먼저 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첫인상을 가장 잘 만들 것이다 당신이 단지 축하를 위한 최적의 장소를 찾고 있는 여주인에게 토론하라 당신이 화장실을 볼 수 있는지 물어라, 그리고 그들은 반드시 그들이 따라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저녁 식사를 일찍 외식을 할 때 온도와 조명을 기억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Numerous 레스토랑은 당신이 식사를 일찍 먹는다면 할인율을 제공한다.

특히 당신이 일찍 먹는 사람이라면 이것을 점검해 볼 가치가 있다.

푸켓에 있는 최고급 레스토랑들 중 일부는 고급 리조트에서 발견될 수 있다.

가격이 비싼 반면, 믿을 수 없는 서양식이나 일본식 식사를 원한다면, 당신은 종종 몇몇 마이 카오의 고급 리조트들이 몇몇 훌륭한 식당들을 주최할 기회를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탈리아 음식을 원하는 사람을 만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들을 이곳 Caderrazzo & Ugolini에서 그들을 데려라. 그들의 음식은 이탈리아의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식사와 동등하다. 그들은 또한 모든 Chidlom에서 최고의 와인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어려운 재정적인 시기에 재료와 부품 크기를 수정하려는 유혹이 있다.

로하푸드
가능한 한 절약하고 싶은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수정할 때는 위험을 이해해야 한다.

워싱턴 중심가에 있는 레스토랑들은 디자인이 다양하다. 어떤 레스토랑들은 오래된 전통적인 외모를 사용하는 반면, 어떤 레스토랑들은 새로운 현대적 외모를 사용한다.

그들의 인테리어 또한 전통적인 외양과 정확히 같은 종류의 가구를 보여준다. 어떤 레스토랑에서는 새로운 스타일의 가구를 발견할 것이다.이것은 실시간 식사 제공 및 제공 앱입니다.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수백 개 이상의 소스로부터 제공되는 식사 제공, 식당 및 지역 내 모든 유형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저렴한 가격에 선호하는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일반적으로 식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앱입니다. 발을 헛디디다우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시내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다. 내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좋은 레스토랑들 중 또 하나라고 언급할 수 있는 프로스펙트라는 레스토랑에서 나는 목표 무화과 샐러드를 먹기 시작했고, 저녁 식사로 빅터가 페탈루마 천연 닭고기를 사먹었다. 우리가 함께했던 우리의 친구들도 리비 스테이크와 덕을 즐겼다.디저트로 미시시피 머드케이크를 샀는데 한 병도 안남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