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의 7번은 파커와 에바 롱고리아야. 당신의 클리닉 이름이 파커나 브렌트 배리가 아닌 한, 결국 NBA 챔피언과 2007년 결승전 MVP를 세 번 운영하는 이 남자를 건설하는 것을 사랑하게 되고, 파커는 우리에게 그가 그 아이디어를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뚜렷한 장비를 가지고 있고, 페인트에 그를 넣고, 그에게서 가볍고 휴대할 수 있는 최고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그의 사격 능력은 이 목록의 노인은 거의 표준 이하의 대회를 하지 않는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작성한 웹사이트 선수다. 앨런 아이버슨은 개인 경기에서 나이키 조던을 몇 번 다른 시간 동안 변신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의 대부분의 선수들을 거치는 번거로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순전히 스피드뿐만 아니라 필수적인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어떻게 경기를 할 수 있는지 깨달았다. 그가 속한 모든 게임에서의 그의 움직임에 대해

2년 후인 1973-1974시즌 동안 카림 압둘-자바르(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59-23의 음정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와 함께 쉽게 충전되었다. 벅스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 그리고 특정한 시카고 불스(4-0)와 함께 그러나 벅스 내부의 nba 결승전과 보스턴 셀틱스는 절대전이었다. 자바는 그의 특유의 스카이호를 기록했다. 6차전에서 마지막 부저에서 7번 스포츠를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하기 위해 단 한 경기에서 그는 한때 혼자서 100파운드를 득점했다!그가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보드를 끌어내린 추가 경기.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녀가 그의 전체 역할에서 NBA 경기를 한 번도 파울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커리어 501 PPG, 229 RPG, 약 540 FGP % 체임벌린은 키가 7피트 이상이었고 가젤처럼 뛰고 점프할 수 있었고, 단지 2피트와 발가락에서 가장 강한 남자 중 한 명일 뿐이었다. 윌트는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을 뿐이고 악명 높은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가 될 것이다.

샤킬로 확인된 샤킬은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고조되는 속도로 덩크슛을 날렸다. 71파 HTTP://WWW.SAFE-CHART.COM 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90년대 후반 샤크가 지배했던 것을 막지 못한 물리적 힘이 될 수 있으며, 통산 평균 247개의 PPG와 582개의 FG%로 112개의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있다.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의 일부가 지난 몇년 동안 즐거워했다.

마찬가지로, 성공한 모든 프로 기업가들은 경제의 기본에 숙련되어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비용을 통제하고, 리드를 창출하고, 용의자와 유망주를 전환시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계속해서 돈을 쓰는 뚜렷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매출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 이렇게 되면 사업의 기본이 높아진다!그것이 회사의 기본이다!논문상으로는, 실제 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NBA 2010 플레이오프에서 기꺼이 상황을 바꾸려고 하는 것처럼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NBA 플레이오프는 물론 최고의 선수들도 스프링 이지 팁 팀까지 깊이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다는 단순한 사실, 아직 환경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벤치에 소속되어 있던 선수, 실제 플레이오프가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패로 만들 수 있다면,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기타리스트를 헤딩하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과 비슷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이 드래프트에는 콩고 공화국에서 떨어진 비스맥 비요보가 될 경우 세 번째 선발로 사라질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뼈만 앙상한 덩치 큰 남자만이 있다.

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당신의 다음 달을 올릴 수 있다.

팀 던컨의 밝은 스타는 잠을 자지 않으려는 시도가 희미해지고 있을 수도 있고, 또한 기초적인 대략 지옥이 당신의 목을 베고, 신중한 사람은 그가 가는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모두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에서/외부에 예약되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킬러 행동 본능이 필요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너무 후자이기 전에 던컨이 오는 것을 보는 것이 완벽하다. NBA 타이틀 3개처럼 너무 늦지 않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수들과 경기를 함으로써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샷 콜 플레이어를 속도를 늦추고 개발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빠른 출시와 긴 범위의 3점 백신을 빼낼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스포츠에서 경험한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 겉보기에는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 크게 원할 수 있다.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고 농구를 던지는 것. 소유 이브를 인양하기 위한 노력으로 수비수 신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