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덩커의 다양성은 4명의 참가자를 증가시켜야 한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어쩌면 8명일 것이다. 경쟁자들이 강해짐에 따라 게이머들 내에서 더 많은 관심을 끌고 훨씬 더 많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추첨된 사건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나의 다음 제안으로 빨리 고쳐질 수 있다.

1996-97시즌 불스는 1997년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를 상대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상을 수상한 6경기에서 의기양양하게 나타났다.

게다가,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는 것을 돕고 있다.

팀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다.

초보자는 그가 황금시간대 텔레비전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훨씬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그것은 훨씬 더 나은 움직임과 다른 팀 동료들에게 손길을 가져다 줄 것이다. 제닝스 효율성은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피하고 해외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길을 가질 것이다. 누군가에게 제대로 가르치는 것,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한 것은 기회를 가질 만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그 삶을 바라보는 것이 아마도 소풍이 아니라면 브랜든은 NBA 생 http://seventv365.com 활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이고 공을 추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기업가들은 잠재 고객들을 쫓아가서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찢어져서 세일을 잃으면 반등해서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

선발된 NBA 톱 10 감독은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 바흐

코스트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보살핌이 많은 무료 생활을 했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인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동료였다. 그는 경기에 팀 노력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었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주위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마인드셋에서 당신을 더 잘하게 했다. 그는 게이머 스킨 아래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도 좋아한다.

레이커스는 전 세계 레이커스의 호소력은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달려나갈 때,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들면서,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보살핌 없는 삶을 살았다.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인 개인이었지만,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동료였다. 그는 경기에 팀 노력의 사고방식을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거절할 수는 없다. 이 사람들은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타버린다. 그러나 가넷도 최근에 개발된 엉망진창인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실제로 신경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어 이 남자는 고베를 통해서 그리고 고베를 통해서,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 일을 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현재 두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게임에 즐길 것이 많지 않다. 이 해 비디오 게임의 반복에서는 개발 시스템을 재생하여 품질을 높일 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는 것이 정신없이 바빠서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이 게임은 미니와 플레이오프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프랜차이즈 게임 모드가 작동 중 누락됨 플레이어가 풀 시즌 모드를 완료하기 위해 핸들링을 수행하면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5 – 덴버 너겟의 작은 포워드인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최근 2월 2010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서 선발로 뽑혔으며,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완벽하게 제휴하여 올 시즌 1 쿼터 2 회 19점을 득점했습니다. 11월에 Billups가 30점을 기록한 게임에서 50점을 득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