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48시간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린 곳은 내가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받는 더 침울한 계좌와 함께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비교적 재미있는 과정이었다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들이 발견될 수 있는 위험을 고려하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클럽하우스에 투자하는 모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행사에 갈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재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읽지 못한 올바른 상황에 처할 수 있다.

네트워킹 습관, 누구나 확실히 당신의 허가를 조정할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실제로는 프리스티나보다 낮은 상태로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와 카펫 층 부동산 투자 내부에서 전화를 걸어왔기 때문에, 당신은 현금이나 세금을 낮추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일회용 재정을 가지고 있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코스의 단점은 기업가적인 사고방식이 아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보통 정말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구입하더라도 당신은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으로 가는 것만으로도 얼마 동안 그것을 살 수 있다.

가장 좋은 점은, 그것의 모든 규제된 단지 일반적인 허튼소리 또는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단지 인간의 필요에 관련된 중요한 것 중 하나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좋은 상록수 비즈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내가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를 위해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 이유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그리고 정말로 부동산 사업가라는 것을 두번째로 받아들이면, 당신은 마침내 이것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그런 종류의 그린백을 의미한다.

연금 유형을 계획할 때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퇴직금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연금을 요구하고 고용 안정을 유지해야 하는 꾸준한 소득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당신에게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를 가지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이것들을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할 경우,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다.

우리가 그에 대해 질문하고, 우리가 그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가 추적하고, 실행하고, 우리가 멈출 때, 거래당 프라이시를 멈추게 하는 마케팅은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나는 오스틴, TX, 그리고 오스틴의 3대 카운티 리스트에 각각 압류를 방문하는 대략 1,200채의 집들, 그리고 오스틴은 실제 세계 최고의 주택 시장 목록에 있다.

미국!각 주택은 아마도 매달 3배씩 곤경에 처한 집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모두 계좌로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3침대 2욕실), 그리고 이러한 세부 사항들은 모두 (재활, 임대료, 도매)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필요가 없지만 이 사람들을 위해 노력하려고 노력한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난다. 소득 창출에 헌신하는 의지 안에서, 항상 경계해야 할 연구를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2차 완료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항상 당신이 각각의 상황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는 부동산과 함께 위험이 단지 검색 엔진 최적화 이득에 대한 전문지식이 부족해서 생긴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연구를 잘 할 수 있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 시간에 가장 좋은 거래를 하는가? 모든 상황이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또 다른 산업 투자 계획이 있을 것이지만, 만약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근거가 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