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고객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탬파의 하우스 인핸스먼트 조직에 있다면 탬파에서 표현 리노베이팅으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에게 회신하십시오. 아니면 탬파에서 전문가를 찾는 건가? 수많은 서비스가 매달 이것을 함으로써 100명의 새로운 소비자들을 창출할 것이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 것을 알고 있지만,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는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이는가?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 작업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개인을 선택해야 합니다.이 페이지를 제외하고, 또한 해당 상자에 있는 올바른 키워드로 구성해야 합니다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파티로 보지 않는다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들고 축하하러 가는 그런 개인이라면, 당신 팔로워 늘리기 은 사회적으로 교류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친구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회사에 사랑하지 않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조직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얼마나 기본적인지 살펴보십시오.

어떤 상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겁니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나 리드를 늘리기 위해 sns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일상적으로 개발하라. 업데이트를 발표할 때 독자들은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개인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데려오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도 사실이다. 만약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이 집중해야 할 이상적인 도구라는 생각에 팔리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빛을 보게 할 수 있는 알려지지 않은 세 가지 비밀을 알려줄게 하겠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걸쳐서 10억 명 이상의 개인이 마케팅을 하고, 어울리고,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축적할 때, 그것은 10억 명이 넘는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미팅, 응? 내 말은, 우리가 실제로 그 모든 사람들과 상당한 양의 mlm를 건설할 수 있다는 거지, 그렇지?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와 닮았다. 적절한 내용을 구성하고 제공할 수 없다면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로 잘 할 수 없을 것이다(또는 당신을 위해 작곡할 대필자를 고용할 수 있다) 사회적 수단은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이고, 시기적절한 글을 청중에게 가져다 준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유연성을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한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가,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작은 서비스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성공했을 때, 소셜 미디어가 서비스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훌륭한 삶의 신호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말이 된다.

그렇다면 작은 조직주가 그의 회사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지 못하도록 설득했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요인은 그의 프로필을 형성하는 전통적인 대면 및 직통 우편 광고 프로젝트가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언론 보도를 지원하고 유튜브에 올리는 동영상까지 만들 수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와 접촉하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