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워크숍은 우리의 워크숍이 될 것이다. 이 워크숍에서 나의 동료들과 나는 많은 사람들이 벤처 캐피털 회사로서 체크하고 당신이 더 나은 기업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더 중요하게 여기 몇 가지 기본적으로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주고, 각각의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자신에게 투자하고 일관성과 결과를 제시한다.

그러나 우리가 정확히 언제 들어갈지 정확히 제시할 수 있는 반면, 우리는 어떤 것을 염두에 둘 수 있다.

투자, 우리는 그러한 계획을 고수할 수 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다!그건 네 몫이야

또한, 시장 내에서는 주식을 예약하는 수익을 배워야 한다.

주식을 잠자게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주식이 한도에서 상승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지위의 일부를 팔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자본을 회수하고 주식을 선택하는 밧줄을 이해할 수 있다.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말을 몇 가지 기억하고, 결국 게임 시간 외나 뭐 그런 연습을 하게 되는 날? 그게 네 투자와 닮았니? 벙어리장갑을 배우고 있는 것 같니? 아니면 시장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있는 당신의 달러를 앞에 두고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해야 하는가?

특히 수업에 참석하는 대학은 개인적인 삶에서 즐거운 시기로 여겨져야 한다.

이 때가 사실이라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돈을 투자할 수 있다(조금 걱정해도). 당신의 인생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당신은 다른 대학 졸업생들을 증가시키기 위한 한 걸음이 될 것이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비밀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것은 피비린내 나는 목적이다!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자신감을 제공하며, 당신이 추측한 재능을 제공한다!누가 그렇게 쉽게(힘들게!) 그렇게 쉽게 생각할 수 있었을까?

채권증권은 예금증명서와 유사하지만 은행이 발행하는 대신 정부를 통해 채권을 발행하는 것이 마지막이다. 따라서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증권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독특한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꽤 많이 임대한다면, 적어도 당신은 채권증명서에 투자할 수 있다.

정부로부터 오는 것이 보장된 것

투자펀드의 다양화는 가치가 있다.

다양한 종류의 자산에 대한 투자를 다양화할 수 있는 반면,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을 위한 부동산은 몇 가지 이름을 붙이기 위해 다양화할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배당금 회사들에게 주식시장 바이비트 에 대한 것이다. 산업 산업 산업이 매우 유동적이고 당신이 쉽게 분석할 수 있는 지식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재정을 보호하기 위해 포트폴리오 Aid를 다양화해야 할 것이다.

배당금 지급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일 수 있기 때문에, 배당금을 위해 투자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한 생각을 개발해야 한다.

시장 변화가 당신의 전략을 의심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당신의 전략을 확신하고 계속 투자를 계속하도록 도와라. 당신은 당신이 주식을 투자하기 위해 당신의 선택을 조사했을 것이다. 당신은 때때로 중고 매수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간과한 것처럼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0%의 성장을 찾을 수 있는가? 134의 P/E 기간 동안 재고가 있었나요? 많은 기업들이 20개의 추가 P/E에서 거래되고 있다.

어떻게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진 회사들을 만날 수 있을까? 기업에 대해서는 현금이 있는 것에 비해 부채가 더 많다.

목표를 적어서, 목표를 세우도록 노력하라. 목표를 컴퓨터에 배치하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서 지갑에 넣어라. 당신이 쓰는 모든 달러가 당신을 목표에서 벗어나게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것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금괴를 구입하든 안 하든, ETF 내에서든, 금괴를 고르는 것이 전반적인 금 투자 부족에 필수적인지,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앞에서 알기가 항상 쉽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많은 금 대체품들은 금괴에 투자할 때 Be에 대해 추측할 수 있는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반드시 이들 지역에 대한 부동산 투자가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조 주택담보대출을 포함할 수 있다고 언급하지 않는다.

초점은 플래닛의 첫 번째 수업에 투자하는 가장 큰 측면 중 하나이며, 우리는 투자 목표를 배웠다. 우리는 모두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한다.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한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의 순간적인 수단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치에 맞을 수 있는 전략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