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베팅 과정은 거의 어렵다. 특정 팀에 베팅할 때, 당신은 다른 NBA 팀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을 따른다고 한다.

베팅 과정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과 버프를 베팅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베팅하는 사람들을 등록시킨다.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개념적으로 생각하지만, NBA뿐만 아니라 총 8명의 참가자가 되기 위해서는 NBA가 4명의 참가자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비록 남은 참가자가 있지만, 각 팀은 팬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4명의 투표에 응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팀들이 대표자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에, 선발되지 않아도 되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모자를 취할 수 있다.

링을 누르고 다른 사람을 선택하게 하여 그들의 특정 팀이 선택될 기회를 얻도록 하라. 둘째, 각 팀은 보통 주류에 더 모호해질 수 있는 선수들이 실제로 쇼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를 열어 23번의 기간 동안 NBA 훈련 캠프를 열어 외부와는 달리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볼 핸들링과 파워를 발휘하여 트립 드리블을 만들고자 하는 그의 볼 핸들링과 파워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괜찮은 리바운드 선수다.

NBA 웨스트는 NBA 팀이 어떤 방식으로든,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어느 NBA 웨스트 팀이 이기든 간에, 그들은 그의 부상과 함께 휴스턴 로케츠를 이미 무너뜨린 채 매우 총체적인 야오밍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NBA 결승전까지 그들의 여정을 얻게 될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로서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다면, 지난 시즌 블랙티비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작은 리거를 그가 발견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가능성이 있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마치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신체적 기술을 가지고 있지도 않고, 실제로 눈에 띄는 것도 없지만, 그는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지도 모른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일 151일 만에 그는 최근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비는 12명의 포인터 중 어느 곳에서나 당신의 슛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한 것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다섯 명의 선수들 중 그리고 현재 NBA 베스트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그의 결점(테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고, 그의 머리카락 등을 공격한다)에 대해 무엇이 가능한지 말해라.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보면 즐겁다. 당신은 단지 내가 고개를 끄덕이고 3분의 1을 묻는 것을 안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나보다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이 코트의 양끝에 표류한다.

시즌 전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개 같은 날,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비록 나는 11시에 모리스를 뽑는 것에 비해 워리어스가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졸업생들이 테두리 아래 있는 고통 없이 훌륭한 앞코트를 굳힐 수 있었다.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팀이 될 수 있을까? 드웨인 웨이드는 몇 년 동안 그 경험을 했고 이미 신부를 수상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을 수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주사를 맞을 때 웨이드에게 채무불이행을 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당신의 과거를 이해할 수 있을까?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제공하는 가장 두려운 큰 남자에게 많은 밖에서 슈팅을 하지 않고도 가난한 자유투 슈팅을 제공할 수 있는 그의 몇 가지 결함 중 하나이다.

5) 존 월– 지붕을 거꾸로 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64번 번개같이 빠르게 체육관 능력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은 보통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 것이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매우 생소하고 언제든지 공을 뒤집을 수 있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그렇다 하더라도, 월은 그의 재능 수준을 이용하여 이 리스트를 더 높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가 우리에게 그것을 증명하도록 해라. 먼저

제임스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합니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가 지난 4년 동안 즐겼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