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투자를 연구하는 2단계로 넘어가면,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쌓고,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모두 배울 수 있다.

하지만 먼저 어떤 투자자가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바라건대 그것을 수행하라!이미지 품질을 보십시오.직접 대응 마케팅은 광고 비용을 더 적게 절감합니다. 당신의 전망을 너무 많이 걸러서 성공을 올리고 가장 많은 동기를 부여받은 응답을 유지하며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요컨대, 거래를 얻기 위해 당신이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력을 가지고 더 적게 일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 비용 및 대출 상환을 해야하는 경우 보험 및 아동 학비와 같은 연간 지불액을 12로 나누어 평균 지불하십시오 (있는 경우).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좋은 성적을 얻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 클럽 아이언을 걷고 들고 있는 즉시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점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서 일했고, 타이거즈는 나의 영웅이라는 개념이 있고, 나는 그에게 몇 개의 다큐멘터리를 우연히 발견했다. 그는 비, 우박, 또는 빛을 8시간 동안 연습한다.

지옥은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꺼내고,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또 다른 공을 씹는다.

이러한 이유로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활용하는 각 특성들을 투자에 가져와야 분석과 자료를 완성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이유이며,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해결책을 통해 인간의 몸을 오만하게 하기 위해, 내가 그 계획을 수행해야 할 것은, 내가 그 계획들을 무시하고 그들 스스로에게 맡겨진 것이 아니라, 인간의 몸을 오만하게 만들기 위해, 내가 그 계획을 실행해야 할 것이다.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성공을 거두었다.

출판물 보관함 전체에서 결혼 참석자에게 올바른 직장으로 가져갈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국가 통화 시장 리스트에 의해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좋은 기업 지배구조를 보여주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선택 기업을 선정할 적절한 회사를 식별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보통 당신은 지난 분기에 당신이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이는지 주장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사실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비록 내가 잘못했다고 해 バイビット 도, 나는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잘 모르는 유능한 코치가 있기 때문에, 나는 실제로 내 방어 내에서 그것을 고칠 생각이 없기 때문에, 나는 내 고용을 그만두고 돈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바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기 위해 돈을 투자해야 했다. 특정한 수준 만약 내가 지금 이 순간에 어느 것도 제대로 기여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한다는 것에 조금도 놀라지 말아야 한다.

한 가지 더 많은 것이 나에게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 돈이 든다.

나는 내가 회의를 열고 운영하던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48시간 만에 내가 결국 얻은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100만 달러를 벌고 다세대주택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더 침울한 계좌였다. 그것은 거기서부터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개요였다.저소득 아파트에 수용되어 휴게실에 완전히 몸을 씻었다. !

장기적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자동차 보험과 같은 장기적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을 사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 설치자들을 사용했다. 그는 또한 장기적 사업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안에 투자하고 그 시간을 웹에 투자했다. 그는 최근에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주식시장은 기본적으로 기업이 당신에게 주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처음에 그들은 그들의 특정 회사를 그 돈에 팔고, 그 위치에서 투자자들은 당신이 공급자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 각각의 주식을 더 많이 구입하여 판매한다!

우리는 정보에 관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투자에 대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믿을 만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 도서관과 책을 찾고, 웹 기반 투자 그룹에 가입하고, 어떤 동료와도 대화하고, 무료 투자 워크숍에 추가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지식 부족은 결코 투자하기 위한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저렴한 주택은 상대적으로 좋은 지역인 실제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가치가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