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건강 관리 개혁은 간단하다. 왜냐하면 긍정적인 시각이 전체 그림을 전체적으로 볼 때, 고양이가 어디에서 왜 건강을 가지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고양이는 황무지에서 유래한 술을 별로 마시지 않는다. 고양이는 뜨겁고 건조한 상태를 다루는 데 익숙하다. 왜냐하면 고양이에게 그들이 가진 모든 수분을 주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마른 음식을 먹인다면, 고양이들은 물 고양이에게 가장 까다로운 성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때때로 수돗물에 너무 흥분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것은 빗물을 모으는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심지어 병에 든 물을 먹어볼 수도 있다.

아니면 도시 물을 사용한다면 오래도록 버려두도록 하라.

따라서 고양이를 키우는 길로 가기 위해 필요한 측면을 조사할 수 없다는 느낌, 즉 고양이를 키우는 길로 도달하는 데 필요한 측면을, 지금의 믿음에 도전하는 것이 정말로 무서운 것에 도전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는 느낌을 나타낸다.

길 잃은 것과 관련된 또 다른 것은 고양이가 자유를 필요로 한다고 믿는 사람들의 소유인, 그리고 그들을 교환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믿는 사람들의 소유인 방해받지 않고 밤을 보내는 애완동물일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하루 종일 나가서 증식한다.

개를 위한 다른 훌륭한 애완동물 물 분배기는 2갤런 또는 5갤런 용량을 가진 오토펫 워터러로, 당신이 오랫동안 거주할 때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바닥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디스펜서의 음용 구역에서 자동으로 다시 채워진다. 물은 또한 여과되어 당신의 애완견 친구에게 매우 건강하도록 도와준다.

실내는 보통 15년에서 20년을 산다. 고양이는 보통 항상 바닥 덮개에 있다.

이것은 한 사람이 마주하는 정원의 모든 야외 요소에 노출되지 않는다. 고양이들은 변화하는 계절에 쉽게 앉을 필요가 없다. 실내에서는 잠자는 동안 다른 포식자들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고양이들이 얼마나 오래 사는가는 종종 그들이 안팎에서 사는지에 의해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 질문이다.

그의 반응은 고무적이어서 나는 그의 개선에 맞춰 효능과 복용량을 바꾸어야 한다는 치료법을 고수했지만, 며칠 동안 그는 술을 마시고 먹고 있을 뿐 아니라 고양이들이 본능적으로 사냥을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본능적으로 야행성을 가질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포식자들을 피하기 위해 사냥을 일찍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매우 가벼운 빛으로 움직임을 감지하도록 훈련했다. 고양이들의 길고 뻣뻣뻣한 수염은 쉴 때 옆으로 확장된다. 심지어 그렇게 움직이는 것 조차도 그들은 사냥을 돕기 위해 확장된다

그것은 가장 고통받기 쉬운 고양이나 과체중 고양이 창녀가 될 것이다. 이것은 필연적인 것이 아니다. 독소의 축적으로 일정량을 고용하는 것 자체가 불 고양이분양 가피하다.

항생제는 많은 부작용을 일으키고 있다.

장기적으로는 신장병이나 간 기능 장애를 가진 고양이를 모두 가지고 있다.

우리는 5살이나 어린 고양이들이 신장 문제를 겪고 있는 것을 개념한다.

콜로이드 마법이 있는 또 다른 해결책 항생제가 있다.

결론: 고양이는 개보다 깨끗하지만, 특히 적절한 순간에 살충제를 먹지 않을 때 더 지저분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자기 청소와 본능적인 화분 훈련은 애완동물에게 갖기에 매우 편리한 위생적인 두 가지 특성이다.

만약 여러분의 고양이가 쓰레기통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여러분 자신의 규율을 보기 위해 처벌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상자가 너무 더럽거나, 그들이 아플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하고 있다.

어떤 사람은 이것에 대해 여러분의 고양이를 벌주었으니, 나중에 여러분을 두려워해야 한다.

고양이는 육식동물이다!!!그들이 식물을 먹는 빠른 현금 시간은 다음 몇 안 되는 고양이 사료에 있다.

우리는 그들에게 혼자 남은 고양이들을 먹이고, 고기를 규칙적으로 먹는다. 그들의 치아는 어금니조차도 갈아서 표면을 가지고 있다.

개에 대한 반대: 우선, 당신은 실제로 아직 개를 훈련시키지 않았으니, 그렇게 해야 해!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개는 그들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오줌이나 똥을 누게 될 것이다. 단지 시작에만, 엄청난 문제에서, 개들은 또한 씹어진 지선에서 접근할 수 있는 전선, 신발 또는 장치를 갉아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것은 여러분이 완전히 헛되이 될 수 있도록 동력을 공급했던 어떤 가전제품이든 간에, 그것은 교체되어야 하고, 신발에 대해서도 같은 것을 구입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