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잘 알고 있는 교육을 계속해야 하는 것이 당신이 거래 교육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인터넷 데이터가 부족해서 그들이 상업적 소유물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그것은 진실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 계속해서 지식 있는 참고문헌이 되어야 한다.

세미나에 참석하고 주저하지 말고 질문을 해야 한다

결과 향남타운하우스 : 다시 말하지만, 고객에게는 상당한 액수의 전화가 끊겼지만, 고객에게는 그렇지 않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어하는 전화의 70%를 들 필요가 없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의 현재 주소를 중심으로 투자를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 핸드 계산기에 투자하는 이유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대해 더 편안함을 느끼고 그 지역을 더 완전하게 알기 때문이다. 또한 지역 시장 정보를 얻기 위해 남성과 여성이 당신의 지역 시장을 추가로 더 싸게 사도록 하는 것이 더 쉽다. 실제 여행 비용을 덜 들이고, 개인이 무엇을 사게 될지 알 수 있다.

물론 당신은 당신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다.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투자 옵션 선택에 대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보통 50년 이하 동안 행해졌기 때문에 만족한다.

특별한 경제적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한다.

매달 주택 투자로 더 많은 돈을 가져오기 위해 최대한의 금액을 재산에 100% 낮추고 싶고,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넣어야 한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투자자들의 개념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되도록 격려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전문지식 부족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운영한다.

당신은 이미 능력이 있는 사람들의 전문지식이 있을 때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찾을 수 있다.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거래에 참여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최근 시도하지 않고, 이미 실수를 할 운명이며,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비행을 통해 주지 않은 상태에서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종종,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설정에서 나타나지 않는다. 당신은 적당한 이웃에 큰 수리가 필요한 가정집을 찾을 수도 있고, 불명확한 물리적 주소에서 꽤 좋은 부동산을 찾을 수도 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나이 등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 안에서 추악한 오리 새끼를 돌릴 수 있다.

당신이 당신에게 투자하는 부동산의 내외부를 보여주면서 시간을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사람들은 여러분과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하고, 수리를 제외하고, 여러분과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제때에 주택 대출 의무를 존중하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다.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인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경솔하고 예스라면,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을 때까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구입하면, 당신의 새로운 부동산이 당신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더 오래 보유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경험이 예상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당한 단기 부채와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정리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재정적인 나쁜 꿈으로 바꿀 수 있다.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두 투자 옵션에 대해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모든 투자 옵션은 일반적으로 50년 이하의 접근 가능한 제품에서 이루어졌으며,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포함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검토하십시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당신은 이웃 시장의 시장 동향을 살펴본다. 왜냐하면 임대차 중 하나는 갱신을 위해 발생하기 때문에 당신은 건강한 이익을 제공하는 강력한 위치였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통제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투자의 형태가 항상 좋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찬성을 문지르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