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의 사업과 어떻게 관련될지 생각해 보라. 만약 실제로 돈을 위해 가치를 더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작은 사업에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그 가치가 무엇이어야 하는지 알아내고 그 제품을 측정한다.

웹사이트의 목적에 대해 명확히 해라. 종종 웹사이트들은 각각의 사람들에게 사물이 되려고 노력하지만 보통 어떤 것도 잘 하지 않는다. 대신에 몇 가지 핵심 항목에 초점을 맞추고 내가 정말로 말해줄게.

소규모 비즈니스 웹 디자인은 장기적으로 볼 때 채택해야 한다.

몇 주 안에 사이트를 완전히 다시 만들어야 하고 웹 사이트가 성장하기 위해 사이트를 구축해야 하는 직후에 웹사이트를 찾는 함정에 걸리지 않는다.

웹사이트에 팝업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팝업 광고는 웹사이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방문자들이 팝업에 충분히 좌절한다면,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영구히 남겨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웹페이지에 그래픽이 많이 표시되지 않도록 하고, 높이가 더 작은 이미지는 더 빨리 로드되고 좋은 아이디어는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입니다. 전화 접속 연결에서 발견된 그래픽에 대한 문제

웹디자인을 검색하는 것만으로는 검색을 보다 구체적인 로엔으로 만들어서 당신의 웹사이트 플래시, 그래픽, 상점 등에서 프리미엄을 요청하기 위해 당신의 요구에 맞는 비즈니스 목록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비해 열심히 일하지만 가장 저렴한 가격에 대해 알아보아야 한다.

새로운 사업체들은 항상 웹사이트가 필요할 것이고, 왜 당신이 웹사이트당 청구하는 것이 많은지, 그리고 당신이 자신의 집이나 사무실에서 일하기로 선택했는지에 대한 재능 있는 웹 디자이너들에게 나타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결정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과거 실수를 거의 모든 사치품을 자랑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설명하는 것을 좋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이 모든 사치품들을 자랑할 수 있고, 중죄인들을 위한 웹 디자인 직업을 만들 수 있다.

이상적으로, 사이트는 상하로, 좌우로 로드해야 하지만, 당신의 디자인은 당신의 목표 팬 층의 읽기 습관을 따라야 한다.

어떤 나라들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는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대중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그리고 가장 눈길을 끄는 요소들은 일단 이 짐을 싣는다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그러면, 페이지의 다른 나라들은 확실히 짐을 싣을 수 있다.

웹 사업의 재구축이 정확하게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웹 사업의 가장 큰 부담을 주는 메소드 작업을 항상 할 것이다. 다시 하는 것은 회사의 모든 것 또는 예술품을 빠뜨릴 필요성을 낮추는 결과로 수익의 손실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은 아마도 내부 첫 번째 인터넷 디자인의 실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았지만 재건을 위해 다시 한번 자금을 지원해야 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당신에게 손실을 의미한다.

따라서 저렴한 웹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항상 작업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어느 좋은 날, 당신은 어떤 고객으로부터 예정되지 않은 방문을 받았고, 그는 당신이 그의 회사를 위해 웹 페이지를 디자인해 줄 것을 요청한다.

이 전화기는, 그의 회사가 우려하는 것을 간략하게 말하고, 그와 약속하기 위해 그와 함께 회의를 정한 기지에서 가격에 대해 묻는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구글에서 그것들을 확인함으로써 회사의 구체적인 것을 얻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이 단계에서, 최근 조사 과정이 시작되었다.

당신은 모든 웹페이지를 도메인별로, 그리고 그 하위 도메인들, 명확하게 특징지어질 수 있는 태그라인으로 알려진 rrs를 확실히 하고 싶다.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발견하고 당신의 링크를 따를 수 있도록 대담하고 크게 만들어야 한다.

태그라인은 웹사이트가 그들의 조건을 연결하면 방문객들이 정확히 파악하기 쉬운 길이다.

예산: 많은 사업주들은 웹사이트 비용을 쉽게 회피할 수 있는 영역으로 생각할 수 있다.

나는 이 상황에 대해 강력히 촉구한다.

웹사이트 arial 는 당신의 브랜드 메시지를 정확하게 묘사하는 웹사이트가 없다면, 당신은 고객들에게 올바른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성공에 심각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렁그렁한 디자인을 위한 그래픽을 만들 때, 디자이너들은 그 강조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질감을 가지고 있고 특정한 선이나 균열을 강조하는 이미지들이다. 국경은 특히 중요하며 다시 한번 이미지를 강조해야 한다.

당신의 의도된 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에게 어필하는 웹사이트나 그래픽을 개발하라. 그래서 당신의 고객 시장의 인구통계학뿐만 아니라 그들이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그들의 취향에 대해서도 조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