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넘이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일한다.

그는 필드 골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손도 뛰어나고 발놀림도 뛰어나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이기면) 내기에서 이기지만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경기 종료 시나리오가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패배자와 승자가 있을 것임을 절대적으로 보장한다.

단지 고려하는 중간 중간은 없을 것이다. NBA 경기에는 25점의 승점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그의 몸을 비틀며 코트 주위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마인드셋에서 당신을 더 잘 괴롭힌다. 그는 게이머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도 승자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전사들에게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만약 그가 11번에 존재한다면, 전사들은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가장 큰 농구선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여기에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렇게 하는 동안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월튼이 어떤 기술인지 정말로 가치 있게 여기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악 남성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쿠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도, 적은 나중에 그런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2) 크리스 폴– 이 남자는 CP3가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환상적인 소유자다. 그는 픽앤롤을 탁월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수비 엔드에서 위협적인 경기를 한다.

2010년 시즌 평균 3번은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이 어려웠지만, 찢어진 남자들을 위해 수술 치료를 받는 데 큰 문제가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끔끔 두렵게 한다.

폴 피어스는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는 존경받아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선물할 때,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그룹을 타이틀로 옮겼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1977-19년 클리퍼스에 대항하여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78시즌, 너겟은 NBA에서의 두 번째 시즌에서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다.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부 타이틀을 만들었고,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를 이겼다.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지막으로 7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이겼지만,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했다. 밀워키 벅스 더 벅스가 시리즈 4-2로 이겼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는 것을 돕고 있다.

그룹은 현재 5위에 있고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

신인은 그가 황금시간대 쇼에서 더 나은 선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드러내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더 나은 선택을 하는 것 nba중계 을 배우고 있다.

그것은 훨씬 더 나은 동작과 다른 동료들에게 손길을 돌리게 할 것이다. 제닝스 공연은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피하고 해외 생활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단계를 설정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부정확한 방법 분명히,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기로 선택한 것은 기회를 받을 만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이 그가 NBA 생활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브랜든이 훌륭한 삶을 가치있게 여길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브랜든은 아마도 그 멋진 삶을 가치있게 여길 수 없을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와서는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매혹적인 점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개인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 쓰겠는가? 유어 대표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호소하고 있다.

그는 11번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것 같고 그의 69개의 가느다란 몸과 나로 예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