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대한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점은 로컬 네트워크에 포함되지 않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다른 컴퓨터가 전체 커버리지인 경우 데스크톱 파일에 일반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를 살리기 위해 집 안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과 홈 네트워크에 나와 있다.

이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외부 산업과 연결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고화질의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내장되어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할리우드 영화를 보고 훌륭한 화질과 멋진 소리를 즐길 수 있다.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무게 부하로 이동한다.

무거운 17개의 게임 노트북과 슬림한 미니랩톱에서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유형은 슬림 노트북을 수행하고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가질 것이다. 개인은 노트북 투어링이나 대학에서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발견하는 성능보다 휴대성을 추구할 수 있다.

이제 이 컴퓨터 랩탑 수리 전문가의 주요 패널을 제거해야 한다.

장비가 있는 수동 서적을 참조하여 특정 지침을 생각해보라. 일반적으로 전면 패널을 꺼내기 위해 탭을 누르게 될 것이다. 이제 모든 컴퓨터 몸캠피싱 와 전면 패널이 완전히 있는 수많은 전면 패널이 있다.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 방치된 먼지와 먼지 축적이 CPU를 과열시키고 고장나게 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흙으로 가득 찬 잼을 통해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 사이의 흙을 파내야 한다.

비록 Id가 팔로워 중 한 명에게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보통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그러나 현재의 모든 개선과 가격이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손상되어도,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PC는 간단한 컴퓨팅 요구에 필요한 모든 필수품을 제공하는 상쾌한 데스크탑 모델이다. 그것은 첫 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pc를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윈도우 XP와 함께 올 것이고, 그것의 겸손한 기술적 스펙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빠른 작은 컴퓨터로 바꿀 것이다.그래서 당신은 궁극적으로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살 때라고 결정한다.

최신 컴퓨팅 요구사항을 처리하십시오.지금 빠르게, PC 산업의 최신 발전을 테스트하고 데이터를 수집했으며 고객을 위한 최신 및 최적의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누구나 스스로 매뉴얼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는 당신의 컴퓨터를 안전하게 안전하게 설치하는 방법을 사진으로 보여주는 매뉴얼을 사용하여 온다. 당신은 단지 계단을 고수하고 머리를 잘 하는 사람만 있으면 된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다른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며, 17개의 LCD 시연과 함께 제공됨. 이것은 또한 일과 광대한 것을 다루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PC 중 하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도 마찬가지로 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에 더 잘 맞는다. 만약 당신이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하는 정기적인 비디오 편집을 하려고 한다면 데스크톱이 더 나은 방법이다.

위에서 한 점 이상 계속하면,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노트북보다 훨씬 더 어려워진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노트북이 올바른 무선 설정과 함께 어디든 갈 수 있고, 추가적인 전력 자산 없이도 일하고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들이 데스크톱으로 4시간 동안 최종적으로 고장나면, PC를 잃게 된다.

컴퓨터로 다른 부품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이 기본이다. 예를 들어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가 있는 경우, 주제를 사용할 것이다.

컴퓨터를 보고 있는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는 사람이 있다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에 관한 데스크톱을 구하는 것이 훨씬 낫다. 왜냐하면 노트북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데스크톱과는 대조적으로 훔치기 쉬울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집에 강도가 있을 때,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책상을 훔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