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 멀렌웨그는 PHP5가 중대한 변화가 없어 일찍 작동을 멈출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부정확했고 PHP5가 현재 WordPress의 79%에서 WordPress를 호스트하는데 사용되고 있다고 완전히 고백한다.

PHP4 사용이 10% 이하로 떨어질 때 그들은 방아쇠를 당기고 PHP5로 지속적인 진보와 지원을 이동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속도를 높이고 WP 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많은 공간과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 없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을 가진 WordPress 블로그에 가장 좋다. HTML과 친해질 필요가 없다. 환상적인 제품 내에 WordPress의 자동 설치자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러한 상황을 발견할 것이다. 호스팅 제공자는 이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상황에서 당신을 돕는다. 내 사업의 예로서, 만약 어떤 고객이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모든 것을 준비하기 위해 티켓을 넣는다면, 우리는 그것을 즐겁게 할 것이고 그를 위해 모든 사이트를 세우는 데 5분에서 10분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웹 디자이너와 함께 일하는 전체 개념을 먼저 능가하자.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칭찬이다. 지식은 당신에게 완전히 자유롭고 행운이다. 워드프레스는 너무 자유롭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방문하고, 현재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것이다. 그것은 약 2메가바이트 이상이 될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설정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호스팅에 설정된다. 그리고 다음은 웹 호스트가 무엇인지 설명할 것이다. 그래서 그 동안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뮬런웨그는 또한 앞으로의 블로그 토토총판 패턴에 대해 논의했다. 미디어의 사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의 사용은 블로그에서 더 주류가 될 것이다. 또한 이것은 단지 말, 비디오 또는 작은 제품일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과 당신의 포스트에 인라인된 미디어 콘텐츠로 구성된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완전한 정보의 허브가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호스트에 서비스를 호스팅하기 위해 등록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호스트에 가입한 이메일에 로그인하여 단어 프레스 시작을 위해 클릭 한 번을 설치하는 과정을 설명하려고 한다.

보안은 WordPress의 발전의 점점 더 중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연방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 비행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국, 지구 공간 정보 회사 및 국방 정보 회사

그는 개인 블로그가 그들의 가장 훌륭한 사회적 프로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언급하면서 워드프레스에 대해 계속 이야기했고 그들은 그것을 만들 것을 의미했다. 그래서 당신이 트위터나 유튜브와 같은 다른 소셜 웹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할 때 그것은 당신의 데이터가 당신의 블로그와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에 있을 것이라고 지적했고, 그래서 당신은 다른 웹사이트가 감소해도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이 허브 시스템은 당신의 블로그에 있다.

블로그 작가 계정을 통해 팀을 장기적으로 목표로 삼으면 사이트에서 상호작용을 강화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핵심 디자인 템플릿 파일에 추가할 수 있는 예쁜 스타일과 멋진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작가와 함께 할 수 있는 한

그러나 블로그 사이트는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표준 웹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 사이트를 유지하기가 훨씬 쉽다.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시각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간략하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포스트라고 함)를 제출함으로써 빠르게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가 일상적으로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그들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콘텐츠에 굶주린 온라인 검색 엔진 외에도 두 사람 모두의 독자를 끌어들인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이상적인 측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갑니다. XML-Sitemap 단추를 선택하십시오. 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경 사항이 무엇이든 구성하기에 가장 편리한 플러그인입니다!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당신은 끝장이다!실제로 구글 사이트맵을 구축하고 구글에 당신이 인간이며 존재한다고 알렸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의 변형은 더 효과적인 버전이며 오늘날 블로거 스피어의 수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워드프레스의 훌륭한 측면은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포함해야 하고 블로거들은 종종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게시물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스타일을 편집해야 한다.

필요한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상황은 훨씬 더 쉬워진다. 어떤 것이든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