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여러분에게 더 쉬울 것이고, 세 번째 설정은 계속해서 제국을 건설하고, 이 모든 흐름에서 돈이 흘러들어올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말할 때, 여러분은 한 가지 설정, 상태, 남성 건강 제품, 그리고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세 번째 매력 아이템 등을 만들 수 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많은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기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기법은 짧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대한 짧은 기사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백링크로 당신의 포스트 디렉토리 사이트에 보내라.

기회가 없을 텐데, 왜 그런 거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추천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여러 제품의 평가와 대조,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항목과 연결시켜 줄 수 있다.

어떤 사업과도 비슷한 제휴 마케팅은 개발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 서비스로부터 엄청난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준비와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을 갖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현재 어떤 조치를 취함으로써 올바른 궤도에 서 있다! 반면에, 서비스는, 이 설정을 사용하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현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고객들의 결과를 웹사이트에 제공할 때만 지불한다.

빌은 분명히 이것을 좋아했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마케팅 달러를 잃고 있지 엑스비디오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당신이 실제로 즐기는 취미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바로 그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른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실제로 정기적으로 강화하고 평가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인가? 그리고 마찬가지로 그렇게 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다고 믿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사업을 성장시키겠다는 생각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약 75%)에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그러면 기업은 수많은 계열사를 설립하여 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매각이 이루어지면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실제로 여기 있는 수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여전히 던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인지하고 나서 우편이나 통지에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이다.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단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교통량을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