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소프모어 프리미어리그중계 -루키 경기 내내 NBA의 창의력과 휴대용 덩크오프에 감사했지만,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과도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면, 여전히 각각 두 개의 덩크슛이 있었는데, 그것은 그가 덩크오프 이후의 덩크오프보다 더 서둘러지는 것처럼 들린다. 데로잔은 그가 경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가 가져온 이후로는 어떤 것이든 전기를 생산하지 못하기 위해서였다.

NBA 시즌 전후에 NBA 통계가 특히 중요하다. NBA 시즌 전에 내기를 할 때,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 일부 팀 경기와 팀의 장기 NBA 일정에 관련된 NBA 통계에 의존해야 한다.

이는 과거의 경기력이 팀 명단이나 구조의 가능한 변화를 엿볼 수 있는 반면, 향후 NBA 일정은 긴 피로로 인해 가능한 피로 배우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NBA에서의 급여일 사전 공연에서 중요한 요소다. 여행 및 연속 게임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상점인 메가 센스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부품 경력으로 올스타에 11번이나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이미 몇 년 동안 리그 베스트셀러 nba 저지로 기록되어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인기를 보여준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또 다른 3명) 왜 2009-2010시즌 안에 2010년 신인왕을 차지했는지가 명백하다. 빠른 첫걸음으로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고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66명으로 가장 높은 곳에 도달했을 때, 지옥의 원인은 적합하다. 수비형 끝에 있는, 그가 당신을 돕고 싶을 때,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은 에반스가 농구에 대한 노력과 성숙함에서 벗어나는 경향이 있는 것에 대해 그를 지속적으로 다치게 하고, 9명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그를 떨어뜨린다.

16 매년 우리는 어떤 신인왕들이 파산할지 보기 위해 지켜본다. 그리고 (타이레크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같은 방식으로 패스 라인을 뛰어다니는 것을 지켜봤던 확실한 것이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든 헤이워드가 더 많은 직접적인 것을 전달할 것이다. 제리 슬론은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명수이기 때문에 예상보다 큰 영향을 미친다. (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게다가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릴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에 부딪칠 것으로 예상한다.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읽는 동안; 4pts, 8.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벤치에 소속되어 있는 선수, 당신의 플레이오프에 소속되어 있는 선수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사용자가 있다면, 더 많은 오돔으로부터 기여를 얻는 것이 공평하다. 다른 팀 벤치를 만들 가능성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단 한 경기에서 그는 한때 페타이트에게 100pts를 득점했다.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트리버를 끌어내렸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그의 직업 전체에서 NBA 경기를 한 번도 파울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 540 FGP % 체임벌린은 7피트 이상 키가 컸고, 가젤처럼 뛰고 점프할 수 있었고, 다운사이드 윌트가 이겼을 뿐이라고 우려하여 두 발로 가장 강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NBA 챔피언 쉽 1위이자 악명 높은 빈약한 자유투 슈팅 선수였던 Wilt Chamberlain은 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단한 경기에서 그는한 번 100 pts를 득점했습니다!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를 끌어내렸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들이 그의 전체 호출 내에서 NBA 경기에서 한번도 반칙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 540 FGP % 체임벌린은 7피트 이상이었고, 달리고 뛰어내릴 수 있었고, 2피트 상공에서 몇 명의 강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당신의 다운사이드 윌트는 NBA 챔피언십에서 단 한 번 우승했을 뿐이다. 그리고 악명 높은 빈약한 자유투 슈터였다.

내가 말하는 것은 피켓에 의한 스프레드가 포인트 스프레드가 4로 설정된다는 것이다. 스포츠북에 따르면, 두 팀 모두 골고루 일치한다.

그 게임에 대해 아무 의미가 없다. 보통 실제로 피켓 게임을 카드로 할 때, 사람들은 그 사람들 사이에 베팅을 할 것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다른 한 쪽에 베팅하라. 기억하라, 대부분의 너도 NBA 농구 베팅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불구하고 인기 있는 팀에게 베팅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매우 단순한 상황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전에 첫 여행을 떠났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와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플레이오프에서 66-16으로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