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아프다고 느끼더라도,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또 다른 공황상태에서 얼마나 단절된 기분인지는 몰라도, 아무도 다른 공황발작으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본질적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것은 개인의 감정, 끔찍한 감정, 감각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받아들이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그 지점에 있게 할 수 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이 저항할 것이다.

패닉 시도를 없애기 위해 가장 큰 것에서 벗어날 필요성을 느끼는 전형적인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자유로운 전통적인 사냥이 되도록 최대한 고갈되고 사라지고 싶다고 느낀다. 자신을 용서하고 완전히 길을 내라.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떠날 때마다 패닉이 가라앉고 그들이 갇힌 곳으로 간다는 것을 깨닫는다.

전술에 위치한 공황장애를 느낄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여행하는 것에서 성인ADHD 검사 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 신체적 증상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이다. 이것은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멀리할 것이다.

6) 일생 동안 스트레스를 줄이는 휴식을 위해 시간을 내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를 타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울 때마다 이것을 하지만 일상으로 하라.

작은 물: 이 시스템은 내가 몇 년 전에 배운 것이다.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지금, 이 전략은 호흡 기술보다 다소 복잡하기 때문에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되었니? 첫째, 화장실에 들어가서 찬물을 끼얹고 얼굴에 튀겨라. 그게 복잡하다고 말했잖아.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이 없다. 그러나 내 이론은, 당신이 불안장애의 심장부에 있는 후에, 당신의 온도는 상승하는 경향이 있고, 또한 땀도 약간 많이 흘린다. 그래서 나는 얼굴 부위의 스플래시 물이 체격에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소비가 당신의 불안을 개선시킨다고 느끼기 때문에

공황 발작이 얼마나 심한지, 진실은 당신의 사이트를 해칠 수 없다. 당신은 다른 어떤 곳에서도 몸과 마음이 비명을 지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도약은 거대한 정황에 관해서 대신 몇 피트 떨어진다. 그것의 무서운 활동은 적절한 지침으로 가장 좋은 방법이 된다. 당신이 혼자 경건하게 지내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뒤로 하고 떠났다는 것을 기억하라!

공격이 시작되면, 당신이 극복할 수 있도록 명령하라.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수행할 수 있고, 이것을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고, 내가 20에 도달하면, 이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이것은 공격을 통제하고 당신의 몸과 마음과 몸 전체에 대해 천천히 제거하는 강력한 해결책이다.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공황 발작이 제거되도록 명령하는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천천히. 이 방법을 사용하면 사람이 자주 연습하면 24시간 간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필요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에게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지금 당장 시도할 수 있고, 나는 아마도 당황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잠재의식적인 결정이고, 내가 배운 것을 적용하기로 선택한다면 모든 것이 변화의 지점에 있다고 말함으로써 본질적으로 권력을 쥐고 있는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설명조차 하지 않는다. 그런 종류의 공격 중에 당신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 그리고 불안 환자들이 이 공황장애를 어떻게 극복하는지 찾는 이유, 설령 그 사람이 그들에게 일어나게 한다고 해도, 그것은 결코 더 나빠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많은 남녀가 자신을 해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개인이 앉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러나 불안 우울증을 경험하는 사람에게 강요하려고 하면 상당한 긴장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더 오래 지속시킨다.

정면으로 맞서서 이해하라. 당신은 이제 어느 것이 포기하지 않을지 알고 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두려움이 분명히 공격을 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다른 어떤 것도 아니다. 그러니 팔을 감싸고, 그것을 극심하게 말하고, 실제로는 건설된 것보다 더 나쁜 증상을 일으키고 싶다고 말해라.

의도적으로 창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는 것은 당신에게 파란 점을 가져다 준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여러분이 무의식적으로 그리고 비효과적으로 반응했던 곳에서, 이제 여러분은 의식적이고 효과적으로 반응했습니다

이 기사는 다음 번에 이 침입자들이 초대받지 못할 때, 가장 부적절한 에너지가 되더라도 바로 사용하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열쇠는 앞에 준비되고 있다.